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0.10.18 지리산 계곡이 아름다운 도투마리골과 기도대인 무착대를 다녀오며...

▲바위사이로 흐르는 계곡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겨보고...

▲편안하게 앉아서도...ㅎ

▲계곡이 어두운데도 ISO를 그대로 두었더니...

▲사진이 선명하지 못하네요...

▲그래도 나름 심혈을 기울여서 담아온 사진이니 이해를...ㅎㅎ

▲거의 원시림같은 분위기도 느껴지네요...

▲조리개를 조금 조여서도 담고...ㅎ

▲기념사진도 남겨줘야겠죠 ? ㅎ

▲계곡의 바위를 타고 오르기가 쉽지 않네요...

▲특히 큰 바위도 흔들리는게 있더라구요...

▲이제 아름다운 단풍이 모습을 드러내겠죠 ? ㅎ

▲시원하게 흐르는 폭포수도 담고...

▲다시 계곡을 타고 올라갔더니...

▲지그재그로 물이 흘러 내리더라구요...ㅎ

▲계곡물도 나름 웨이브를 주면서 흐르는 느낌 ? ㅎ

▲S라인의 폭포를 배경으로...ㅎ

▲오를수록 더 멋진 폭포들이 나타나네요...

▲멋진 도투마리골의 계곡을 감상해 보세요~~ㅎ

...

...

...

...

▲기념사진을 남기고...ㅎ

▲조금 위험한 계곡을 타고 올라가는데...

▲반쯤 물들고 있는 단풍잎이 보이는...

▲위쪽을 보았더이 단풍이 제법 많이 들었더라구요...

▲아...어떻게 올라가야 할지...ㅎ

이렇게 멋진 계곡이 나온다면 힘든줄도 모르겠죠 ? ㅎ

▲계곡이 너무 아름다워서 기념사진이 너무 많네요...ㅎ

▲문어발처럼 뿌리를 드러낸 나무도 보이고...

▲오르막을 올라서면 또 이런 모습이 나타나네요...

▲이렇게 멋진 계곡이 어디까지 이어질지...ㅎ

▲폭포 옆쪽엔 풀들까지 잘 자라고 있네요...

▲계곡이 너무 험악해서 오르지 못할땐...

▲산쪽으로 오르면 되겠죠 ? ㅎ

▲산쪽엔 당연히 바위가 있을거고...ㅎ

▲위험구간을 지나면 다시 계곡으로 복귀합니다...

▲바위협곡...

▲이끼를 밟지 않고 조심 조심 오르고...

▲이제 수량이 많이 줄어들고 있군요...

▲계속 오르다 해발 900미더쯤에서 계곡이 두갈래로 갈라지면...

▲직진방향을 버리고 왼쪽 계곡을 타고 올라가야 합니다.

▲왼쪽의 계곡으로 왔더니 물소리만 들리고 물은 보이지 않네요...

▲험악한 계곡을 한참 올랐더니 물이 보이는...ㅎ

▲가야할 방향을 올려다 보면 이정도네요...ㅎ

▲해발 1,100고지부터는 단풍이 물들어 있는...ㅎㅎ

▲이제부터는 단풍을 즐기면 되겠죠 ? ㅎ

▲실제로 보는것과 사진으로 보는건 차이가 좀 나네요...ㅎ

▲앞서간 일행분들 어디로 가야할지 우왕좌왕중이네요...ㅎ

▲어차피 오늘은 비탐구간이라 알바를 예약하고 왔으니...ㅎㅎ

▲마음을 편하게 먹고 길을 찾으면 되겠죠 ? ㅎ

▲오호...도투마리골의 가장 높은곳에서 흐르는 물이니 한모금 마셔도 좋겠죠 ? ㅎ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