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합천 황매산의 가을 06

싸나이^^ 2020. 10. 17. 06:00
728x90
반응형

2020.10.11 합천 황매산을 하산하며...

▲물매화에 아름다운 나비라도 앉아 준다면 더 좋겠죠 ? ㅎ

▲개미...너 볼일 다 봤음 이제 좀 내려오지 ? ㅎ

▲이 녀석은 여기가 암벽타기를 하는 곳으로 착각을 하나 ? 앙 ? ㅋ

▲구절초는 수정을 안했으면 안했지 개미는 부르지 않고 있군요...ㅎ

▲층층잔대...

▲내년에도 만날 수 있겠죠 ? ㅎ

▲여긴 쑥부쟁이가 어마어마하게 군락을 이루고 있더라구요...

▲주차장을 지나서 가는데 단풍이 든 나무도 보이고...

▲다시 살짝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가야겠죠 ? ㅎ

▲조금 가파른 오르막을 오르면서 옆쪽을 보았더니...

▲딸랑 한송이지만 물매화가 꽃을 피우고 있는...ㅎㅎ

▲갈림길에 이정표가 있으니 단디 보셔야 합니다...ㅎ

▲모산재쪽으로 내려가면서 이 바위에 앉아 사과를 먹고 있는데 젊은 친구들이 물이 없어 난감해 하네요...

▲어차피 하산땐 물이 많이 필요하지 않아 물 1통을 주었더니 연신 감사하다고....ㅎ

▲이젠 안부쪽으로 깊숙히 내려가야겠죠 ? ㅎ

▲반짝 반짝 빛나는 구절초도 담고...

▲등산로 옆쪽에 아주 큰 소나무가 있어 솔향까지 향긋합니다...ㅎ

▲안부에 도착...

▲모산재로 가는 가파른 오르막...

▲내려올땐 편하더니 올라갈땐 아주 힘들어서 진도가 안나가네요...ㅎ

▲이 소나무는 부끄러움이 많은지 몸을 완전히 꼬우고 있더라구요...ㅎ

▲오르막 구간도 제법 길어서 땀이 나는...ㅎ

▲조금더 진행을 해서 모산재 정상으로...

▲정상석엔 사람들이 기념사진을 찍느라 줄을 서 있더라구요...ㅎㅎ

▲저야뭐 올라올때 기념사진을 찍었으니 기다릴 필요가 없겠죠 ? ㅎ

▲이제부터는 모산재의 아름다운 암릉을 즐기면 되겠죠 ? 거북이 바위 ? ㅎ

▲건너편쪽에도 기이한 형태를 하고 있는 바위들이 많네요...

▲아침에 올라왔던 황포돛대바위쪽도 보고...

▲바위 난간에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ㅎ

▲오랜만에 색다른 포즈도 취해보고...ㅎ

▲황포돛대바위도 가르켜 봅니다...ㅎ

▲바위에 뿌리를 내린 강인한 소나무...

▲하산 지점인 영암사지도 담고...

▲황포돛대바위는 어느쪽에서 봐도 멋지네요...ㅎ

▲내친김에 파노라마 사진으로도 담아봅니다...ㅎ

▲모산재 정상을 가기 전에 저쪽 바위로 가도 좋겠죠 ? ㅎ

▲황포돛대바위의 위엄...ㅎ

▲이번엔 거북이 바위 위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저 뒤쪽 허굴산을 배경으로...ㅎ

▲여기서 보니 허굴산이 낮긴 낮군요...ㅎ

▲다시 더 멋진 바위가 있는 곳으로 내려갑니다...ㅎ

▲병풍바위가 있는 바위 능선쪽으로 올라섰더니...

▲황포돛대바위가 아슬아슬하게 올려진 모습이 보이는...

▲이제부터는 바위 제일 끝쪽을 따라서 내려갑니다.

▲건너쪽에 있는 저 바위가 닭벼슬바위 ? ㅎ

▲저쪽도 탐방로가 있겠죠 ? ㅎ

▲다음엔 저 암릉쪽으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ㅎ

▲이 바위는 얌전한 망둥어를 닮았네요...ㅎ

▲바위가 미끄럽지 않아 오르기는 편하겠죠 ? ㅎ

차곡 차곡 세워놓은듯한 바위도 보이고...

▲조금전 얌전한 망둥어를 닮은 바위로 올라가서 바라본 풍광인데 입이 딱 벌어지네요...ㅎ

▲바위 뒤쪽에 공간이 있긴 했는데 위험하더라구요...

▲다행히 바람이 불지 않아 그나마...ㅎ

▲하늘까지 멋진 날이라 사진이 더 잘나온...실물보다 ? ㅎ

▲시간이 지날수록 긴장이 되네요...

▲아고...이젠 다리까지 후덜덜~~자세도 엉거주춤...ㅎㅎ

▲아무래도 앉는게 안전하겠죠 ? ㅎ

▲이번엔 인생샷을 한번 찍어볼 요량으로...

▲바위로 올라갔는데...

▲이정도 가지고는 인생샷이라고 하면 안되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