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합천 황매산의 가을 03

싸나이^^ 2020. 10. 15. 07:05
728x90
반응형

2020.10.11 합천 황매산에서 아름다운 억새풀을 만나며...

▲모산재 정상석에서 기념사진은 남겨야겠죠 ? ㅎ

▲하늘까지 맗아서 너무 좋네요...ㅎㅎ

▲특히 사람들이 없어서 더 좋은...ㅎㅎ

▲가야할 황매산 능선길도 담아주고...제일끝쪽 봉우리 3개중 제일 앞쪽이 정상입니다...

▲모산재를 나오면 내리막길이 나오고...

▲그냥 내리막길이 아니라 아주 깊은...ㅎㅎ

▲안부에 도착...

▲만덕주차장으로 내려가면 안되겠죠 ? ㅎㅎ

▲덜꿩나무 열매...

▲구절초...

▲구절초는 바람에 쓰러져도 솔잎이 있어 바로 일어날듯...ㅎㅎ

▲오리방풀..

▲오르막길이 조금씩 험악해지네요...

▲구절초가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여서 전혀 힘들지 않더라구요...ㅎ

▲이런 길을 우리는 꽃길이라고 하죠 ? ㅎㅎ

▲확실히 꽃이 없는 구간은 힘드네요...ㅎㅎ

▲기분에 따라 컨디션도 달라지는건 어쩔 수 없잖아요...ㅎㅎ

▲눈을 들어 앞쪽을 보았더니 오호...ㅎ

▲아름다운 구절초가 완전 떼거지로 피고 있는...ㅎㅎ

▲그 옆엔 남따라 장에 간다고 철모르는 철쭉이 피고있는...ㅎ

▲정신챙겨래~~이~~ 니네는 4월달에 꽃을 피워야 하거덩~~ ㅎ

▲구절초와 함께 기념사진도 남기고...ㅎ

▲꽃과 머스마 ? 아무렴 어때요 ? 좋으면 그만이지....ㅎㅎ

▲산부추...

▲오르막을 올라오면 철쭉 군락지가 나오면서 땡볕이 되는...ㅎ

▲구절초도 연분홍으로 피는 꽃도 있더라구요...ㅎ

▲이 산부추는 풍성하게 꽃을 피우네요...ㅎ

▲미역취...

▲다시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가면서...

▲척박한 땅에 뿌리를 내린 구절초도 담고...

▲연붕홍빛이 도는 구절초도 담아봅니다...ㅎ

▲개쑥부쟁이...

▲나무그늘이 있는 평상에서 사과도 먹고, 물도 한모금 마시면서 쉬었다가...ㅎ

▲황매산의 아름다운 억새풀을 만나러 갔습니다...ㅎ

▲저 평상은 일부러 꾸며놓은듯이 사방에 꽃이 있더라구요...ㅎㅎ 

▲헐~~이 ! 기 ! 뭐 ! 꼬 !!! 주차장과 도로가 완전 승용차들로 꽉차버렸네요...ㅎ

▲철쭉군락지는 꽃이 없어도 하늘이 좋아 멋지게 보이네요...ㅎ 

▲분홍 구절초도 있네요...ㅎㅎ

▲왕따 나무 ? ㅎ

▲사람들이 많은 전망대쪽은 굳이 갈 필요는 없겠죠 ?

▲광활하게 펼쳐지는 억새평원이 그 모습을 드러내네요...

▲그럼 먼저 억새풀부터 알현을 해야겠죠 ? ㅎㅎ

▲아주 친절하게 억새 군락지 표시도 있네요...ㅎㅎ

▲얼새풀속에 들어가서...

▲기념사진도 남겨보고...ㅎ

▲고운 하늘과 억새풀의 조화...

▲때마침 등산객 두분이 지나가네요...ㅎㅎ

▲억새평원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기고...ㅎ

▲벤치에 앉아 따뜻한 차한잔의 여유를 즐겨도 좋겠죠 ? ㅎ

▲황매산표 억새풀입니다~~ㅎ

▲내친김에 파노라마 사진도 담고...ㅎ

▲역이 중간에 나있는 길로 오길 잘했네요...ㅎ

▲가야할 황매산 능선도 멋집니다...ㅎ

▲아직 다 핀건 아니지만 이정도면 만족해도 되지 않을까요 ? ㅎ

▲황매산의 철쭉도 아름답지만...

▲억새풀 또한 철쭉에 크게 밀리진 않을거 같네요...ㅎㅎ

▲오늘은 인간적으로 하늘이 너무 맑습니다...ㅎ

▲억새풀도 이정도면 따봉이구요...ㅎㅎ

▲용담은 개체수가 너무 많습니다.

▲용담의 수술까지 조심조심 담아 보았습니다.

▲벌써 지고있는지 힘들어하는 용담도 보이네요...ㅎ

▲자주쓴풀도 담아줘야겠죠 ? 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