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합천 황매산의 가을 02

싸나이^^ 2020. 10. 13. 18:11
728x90
반응형

2020.10.11 연휴 마지막날 합천 황매산의 가을을 만나고 오며...

▲황포돛대바위로 오르는 계단은 거의 천국의 계단이라고 해도 되겠죠 ? ㅎㅎ

▲가파른 계단의 난간을 잡고 힘차게 올라오면 기암들이 반겨주네요...ㅎㅎ

▲아름다운 암릉과 병풍바위...

▲어느곳 한곳 멋지지 않은곳이 없습니다...ㅎ

▲단풍까지 들었다면 더 아름답겠지만 욕심이겠죠 ? ㅎㅎ

▲역시 황매산은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ㅎㅎ

▲병풍바위를 배경으로 이곳도 포토라인입니다...ㅎ

▲앞쪽 싸리나무가 발을 살짝 가려주는 센스~~ㅎㅎ

▲뒤쪽은 낭떨어지라 더이상 물러나면 클납니다...ㅎ

▲최근엔 감암산으로 올라 어느쪽으로 내려갈까 고민을 하곤 했는데 이번엔 그럴 필요가 전혀 없네요...ㅎ

▲암릉 제일 끝쪽에 있는 순결바위도 이번엔 들어가보기로 하고...ㅎ

▲이젠 황포돛대바위랑 놀아야겠죠 ? ㅎㅎ

▲오전시간이라 역광이더라구요...ㅎㅎ

▲이번엔 뒤쪽으로 나가서...

▲이정도 바위면 업어도 되지 않을까요 ? ㅎ

▲아고...혼자서는 안되겠네요...사람을 부르던지 해야지...ㅎㅎ

▲대머리황새가 썩소를 짓고있네요...ㅎㅎ

▲황포돛대바위 제일 끝부분...

▲황포돛대바위 뒤쪽은 완전 낭떨어지인데 마치 배를 매곤 했던 모양의 바위도 보이네요...ㅎ

▲헉...저 바위는 뭐죠 ? 하마 ? ㅎ

▲정말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요...ㅎㅎ

▲이 바위는 앞쪽에서 보았더니 공룡을 닮은...공룡이 나타났다~~!!! ㅎㅎ

▲모산재로 올라가면서 황포돛대바위도 담고...ㅎ

▲편하고 멋진 암릉을 올라서 갑니다.

▲으~~저건 아기돼지 ? ㅎㅎ

▲오를수록 순결바위쪽 암릉의 전체적인 모습이 보이는...

▲요상하게 생긴 이 바위는 뭐죠 ? ㅎ

▲감암산쪽의 뷰도 멋지게 보이고...

▲오늘은 바쁠게 전혀 없으니 올라갈 수 있는 바위는 다 올라가 봅니다...ㅎ

▲역광도 나름 운치가 있잖아요...ㅎㅎ

▲밝게 보정을 했더니 화질이 좀 떨어지네요...

▲멍때리기 ? ㅎ

▲저 멀리 보이는 오늘의 목적지 황매산 정상도 가르켜 보고...ㅎ

▲하늘이 너무 맑고 좋습니다.

▲아직은 황매산의 매력에 빠지기엔 이르겠죠 ? ㅎ

▲역광...누군지는 알아볼 수 있겠네요...ㅎㅎ

▲손가락 하트도 날려보고...ㅎㅎ

▲오카이~~오늘은 여기까지...ㅎㅎ

▲이번엔 감암산쪽의 암릉을 배경으로...

▲누룩덤과 7형제바위를 배경으로 담아달라고 했더니...ㅎ

▲이정도면 만족해도 될듯...ㅎㅎ

▲시야가 그렇게 넓진 않지만...

▲암릉이 멋진 감암산을 전부 다 담아봅니다...ㅎ

▲제일 오른쪽 청황재까지 담을 수가 있네요...ㅎ

▲모산재까지 갔다가 영암사지쪽으로 한바퀴 도는 길이 기적길이라고 하네요...ㅎ

▲모산재쪽을 보았더니 쉬고있는 사람도 보이고...

▲지난 봄에 왔을때도 저 능선을 타고 내려갔는데...ㅎ

▲개쑥부쟁이...

▲이젠 모산재쪽으로 가야겠죠 ? ㅎ

▲황매산을 갔다가 되돌아 와서 모산재로 갈거지만...

▲오후시간이면 모산재에도 사람들이 많아 불편할거 같더라구요...ㅎ

▲그리고 갈림길에서 100미터밖에 되지 않으니 당근 갔다가 오는게...ㅎ

▲몇해전부터 모산재 정상엔 저렇게 솟대를 만들어 놓았더라구요...ㅎ

 

감사합니다.

환절기에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