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산호공원 꽃무릇

싸나이^^ 2020. 9. 21. 08:13
728x90
반응형

2020.09.19 산호공원에 꽃무릇이 피었다는 소식을 듣고 점심을 먹고 잠시 다녀왔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꽃무릇이 활짝 꽃을 피우고 있고...

▲코로나때문에 사람들이 없을줄 알았는데...

▲그래도 꽃무릇을 보러온 사람들이 제법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름다운 꽃무릇은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고도 남는거 같죠 ? ㅎ

▲꽃의 상태를 보니 이번주말쯤이면 거의다 필듯 보였습니다.

▲이룰 수 없는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꽃무릇...

▲애절한 꽃말과는 달리 가을 햇살을 받으며 한껏 멋을 부리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어떤 사람들이 왔나...고개를 살짝 내밀고 있는 아이도 보이고...ㅎ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다니다 보니 오르막으로 오르게 되네요...ㅎ

▲꽃무릇 접사...

▲시비 앞에도 온통 꽃무릇이 피고 있고...

▲조리개를 조금더 조여서도 담아봅니다...

▲꽃만 보고 갈려고 했는데 어느새 오르막을 다 올라온...ㅎ

▲나무그늘 아래서 차한잔을 마셔도 좋겠죠 ? ㅎ

▲마스크를 하고 다녔더니 호흡하기도 불편하고 땀도 나고...ㅎㅎ

▲바위에 기댄채 꽃을 피우는 닭의장풀...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많은 사람들로 붐빌 길인데...ㅎ

▲저 멀리 무학산 정상도 담고...

▲마창대교도 잘 보이네요...

▲파노라마 사진도 담아보고...

▲앞쪽에 나무가 가려서 좀 그렇긴 하지만...ㅎ

▲도심 가운데에도 작은 산이 있는건 몰랐는데요 ? ㅎ

▲주름잎...

▲털별꽃아재비...

▲쥐꼬리망초...

▲꽃무릇에 개미 한마리가 곡예를 하듯 다니고 있네요...ㅎㅎ

▲산호공원 안내도...

▲이번주말에 가시면 이 길이 아주 좋을듯...

▲맥문동이 가득한곳에 외로이 꽃을 피우는 꽃무릇도 있더라구요...ㅎ

▲이럴땐...잘났어 정말 ? ㅎ

배롱나무뒤에 서있는 비너스상을 담고 공원을 내려갔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