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밀양 백운산 01

싸나이^^ 2020. 9. 14. 07:53
728x90
반응형

2020.09.12 암릉이 멋진 밀양의 백운산을 다녀왔습니다.

▲삼양교 앞 공터에 주차를 하고 백운산 정상-형제바위-주먹바위-구룡소폭포-삼양교로 한바퀴 돌아보는 4Km...

▲보통은 백운사 주차장에서 출발을 하는데 가장 짧은 코스는 바로...ㅎㅎ

▲이번엔 백운사에서 올라오는 길이 아닌 새로운 입구가 있더라구요...산악회 시그널이 많은건 당근 길이 있다는 ? ㅎ

▲이 코스도 이런 너덜길을 올라야 하는 구간이군요...ㅎ

▲최근에 만들어진 길이라 그런지 자세히 봐야겠더라구요...ㅎ

▲사실 이런 바위를 타면서 길을 찾기란 여간 어렵지 않잖아요...ㅎ

▲이따금씩 걸려있는 산악회 시그널이 있어 그나마...ㅎ

▲하지만 이번이 4번째로 찾는거니까 알바를 할 가능성은 제로겠죠 ? ㅎ

▲가파른 너덜길을 올라섰더니 집채만한 바위들이 나타나네요...

▲가지런히 쌓여진 바위도 보이고...

▲이젠 가파른 흙길이 나오네요...

▲그리곤 바위를 타고 넘어가는 길이 나오고...

▲바위틈에 뿌리를 내린 소나무...정말 대단하게 보이네요...

▲어라...이제 백운사에서 올라오는 길과 만나게 되는군요...ㅎㅎ

▲예전엔 없던 돌탑도 보이고...

▲이곳부터는 안면이 있는 바위들이 보이네요...ㅎ

▲돌무더기도 안면이 있고...ㅎ

▲아주 큰 번데기 한마리가 힘겹게 바위를 타고 있군요...ㅎ

▲다시 이어지는 너덜길...

▲오호...여기에도 주먹바위가 있군요...ㅎㅎ

▲털이 복실복실한 삽살개를 닮은 바위도 보이고...ㅎ

▲너덜길의 바위가 미끄럽지 않아 전혀 위험하진 않네요...ㅎ

▲오...여기는 바위를 마치 양탄자처럼 깔아놓았군요...ㅎ

▲조금더 올랐더니 조망이 터지는곳이 나오네요...

▲가파른 바위위엔 난쟁이바위솔이 많이 자라고 있더라구요...

▲바위의 경사가 심해서 조심조심 담아왔습니다...ㅎ

▲위쪽엔 와송까지 자라고 있더라구요...

▲나쁜손이 캐가지만 않으면 아름다운 꽃도 만날 수 있겠죠 ? ㅎ

▲다시 바위를 타고 올라가면서...

▲고사목도 담고...

▲배를 닮은 바위도 담아봅니다...

▲이젠 본격적인 암릉산행이 시작되겠죠 ? ㅎ

▲정상까지는 1.05Km지만 온통 바위이고 조망이 좋아서 시간은 많이 걸릴듯...ㅎ

▲멋진 소나무...

▲두팔을 벌려 바위를 안고 있는 참나무가 있더라구요...ㅎ

▲그래서 앞쪽을 보았더니 아...ㅎㅎ

▲바위엔 석이버섯이 많이 자라고 있네요...

▲태풍의 잔해가 널려있는 오르막을 올라가면...

▲매력적인 암릉이 나타나네요...

▲백운산을 올때면 꼭 저 소나무에서 기념사진을 찍곤 했는데...

▲아래쪽 얼음골 계곡의 조망이 너무 좋습니다.

▲바위가 미끄러워 조심조심...ㅎ

▲땀이 흘러내린 흔적이 배낭을 맨 부위만...ㅎㅎ

▲아래쪽은 완전 낭떨어지라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 조심...ㅎ

▲이제부터는 암릉을 오르면서 즐기면 된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