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지리산 중산리 계곡 02

싸나이^^ 2020. 8. 28. 05:00
728x90
반응형

2020.08.23 지리산 중산리 계곡을 다녀오며...

▲공사하 한창인 제일 끝쪽으로 갔더니 노란 꽃이 보이더라구요...

▲이니 정말 이게 누구십니까 ? 양귀비과의 매미꽃이 아니신지요 ? 가슴이 쿵쾅쿵쾅 ? ㅎㅎ

▲이 아인 지난주 비린내골의 깊은 산중에도 있던 바로 그 산여뀌네요...ㅎㅎ

▲참취는 개체수가 많아 희소성은 전혀 없습니다...ㅎ

▲산장에 금줄을 쳐놓아서 조심조심 들어가 보았더니 산사태가 났더라구요...인명 피해는 없었겠죠 ? ㅠㅠ

▲개쑥부쟁이도 보이고...

▲더덕꽃...

▲키가 아주 큰 노인장대도 보이네요...ㅎ

▲줄기에 털이 많아서 털여뀌라고도 부르는...ㅎ

▲영아자...

▲가시여뀌는 담기가 어렵네요...

▲천황사를 지났더니 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길이 보이더라구요...

▲대~충 통박을 굴려보니 마을쪽으로 내려가는 길일듯...ㅎㅎ

▲대나무 사이로 시멘트 포장까지 되어있다면 확실하겠죠 ? ㅎ

▲그렇게 한참을 내려왔더니 마을이 보이더라구요...ㅎ

▲마을이 있다는건 큰 도로가 있다는것일거고...ㅎㅎ

▲계곡을 보니 수량이 제법 많더라구요...ㅎ

▲집에서 관상용으로 키우는 플록스도 보이네요...

▲아고...이건 화장실이라고 하지 않고 변소라고 해야겠죠 ? ㅋㅋ

▲기와지붕엔 풀들이 자라고 있군요...ㅎ

▲오호...아침에 올라갈때 무궁화꽃을 담았던 바로 그곳이 나오네요...ㅎ

▲행여 천황사로 가시려면 중심마을인 바로 이곳으로 오르시면 금방입니다...ㅎ

▲중산리 중심마을...ㅎㅎ

▲이질풀...

▲포장도로를 따라 조금만 더 내려가면 아침에 출발한 곳이 나오겠죠 ? ㅎ

▲2013년도에 오고 두번째로 아치형 다리를 넘어갑니다...ㅎ

▲다리 가운데에서 바라본 중산리 계곡의 모습입니다.

▲이곳에도 물놀이 안전사고가 자주 발생한다고 하네요...

▲시원한 계곡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그리곤 평상에 앉아 물소리를 들으며 시원한 소맥을 한잔 ? ㅎ

▲산악회에서 준비해간 돌장어인데 맛이 얼마나 좋던지...ㅎㅎ

▲돌장어와 삼겹살을 먹고 물놀이를 해야 하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집니다...ㅎ

▲비가 내려도 사람들은 물놀이를 즐기고 있군요...ㅎㅎ

▲아고...저도 물에 풍덩~~ㅎㅎ

▲비가 내려니 오히려 사람들이 없어 더 좋으네요...ㅋ

▲비야 내려라~~바람은 불지 말고...ㅎ

▲비오는날 피서라 좀 그렇긴 하네요...ㅋ

▲같이온 일행들도 물에 들어오시네요...자체 모자이크...감사합니다~ ㅎ

▲저곳은 물살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ㅎ

▲물을 이길 수는 없겠죠 ? ㅎㅎ

▲이렇게 눕는게 최고더라구요...ㅎㅎ

▲물살이 강해서 오래 버티지를 못할 정도네요...ㅎ

▲어~어~어~~ 결국 떠내려갑니다~~ㅎㅎ

▲이제부터는 어른들의 물놀이 시간~~ㅎㅎ

▲저보다 10살이나 많은 형님이던데...ㅎ

▲어릴때 물놀이를 했던 기억을 꺼집어 내서 동심으로 돌아가고 있는중 ? ㅎㅎ

▲뒤에 젊은 친구...앞으로 나와서 맞설 생각은 않고말야...ㅋㅋ

▲아고...형님들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합니다...ㅋㅋ

▲이 광경을 구경하는 사람들은 마냥 즐겁기만 합니다...ㅎ

▲드디어 큰형님의 반격이 시작되는듯...ㅎ

▲아고...형님 물이 앞으로 전혀 나가지가 않아요~~네~~? ㅋㅋ

▲헉...또 당하시네요...ㅎ

▲나이 앞자리 6자를 빼면 7살 ? ㅎ

▲오랫동안 산행으로 맺으진 인연이라 그런지 허물없이 물놀이를 즐기시네요...ㅎ

▲물놀이 ? 물싸움 ? ㅎㅎ

▲상대를 정확히 보고 물을 쏘세요~~ㅎㅎ

▲아고...참말로 안쓰러워 못보것어요~~ ㅋㅋ

▲드디어 항복 ? ㅎ

▲옆에서 지켜보고 계시던 분까지 합세를 하시면 우짭니꺼 ? ㅎ

▲일단 선수교체...ㅎ

▲아고...형님...이젠 여성분에게 ? ㅋ

▲여자라고 우습게 봤다간 클납니다...ㅎ

▲여성분들은 협공이라는 작전이 있거던요...ㅎㅎ

▲물놀이가 끝나니 중산리 계곡엔 평화가 찾아오네요...ㅎㅎ

▲아름답고 깨끗한 중산리 계곡을 담고 산행과 야유회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