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지리산 한신계곡 02

싸나이^^ 2020. 7. 30. 05:30
728x90
반응형

2020.07.26 지리산 한신계곡을 다녀오며...

▲구름다리 아래쪽으로 내려와서 계곡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한신계곡을 올때마다 이곳에 내려와서 사진을 찍곤 하는데 멋지죠 ? 계곡이 ? ㅎㅎ

▲이번엔 수량이 많아서 더 멋진 계곡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등산로로 복귀하여 올라가고...

▲다시 다리를 건너는 길이 나오네요...

▲다리로 올라가면서 사진을 찍었더니...ㅎㅎ

▲높은 다리 위에서 계곡도 담고...

▲계곡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이젠 계곡을 따라서 나있는 데크를 타고 올라가면서...

▲너무나 맑은 계곡물도 담아주고...

▲활짝 꽃을 피우고 있는 산수국도 담았습니다...ㅎ

▲계곡을 따라 가다가 가파른 계단도 오르고...

▲위쪽을 올라가도 수량은 줄지 않고 있더라구요...

▲이번엔 돌계단이 나오네요...

▲양지바른곳엔 등골나물들이 군락을 이루며 꽃을 피우고 있고...

▲오층폭포에서 흘러내리는 물줄기...

▲슬픈 전설을 가지고 있는 며느리밥풀...

▲가내소폭포로 오르는데 요상한 모양을 하고 있는 나무가 있는...ㅎ

▲가내소폭포에 도착을 했더니...

▲쏟아지는폭포수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물이 많지 않아도 폭포 아래쪽이 시퍼런 색갈인데...ㅎ

▲가내소 폭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웅장한 소리를 내며 쏟아지는 폭포수를 동영상으로도 담고...ㅎ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 오층폭포로 가면서...

▲산수국을 담았는데 아고...ㅎㅎ

▲시원한 폭포수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산객들...

▲오층폭포에서 흘러내리는 물도 아주 많더라구요...

▲그럼 오층폭포로 올라가 볼까요 ? ㅎ

▲얽히고 설킨 나무뿌리들은 아타까운 마음까지 듭니다...

▲이 산수국은 수정이 완료되었는지 헛꼿이 시들시들하네요...ㅎㅎ

▲연분홍 헛꽃을 피운 산수국도 담고...

▲오층폭포에 도착...

▲오층폭포를 어떻게 담아야 잘 담았다고 소문이 날까요 ? ㅋ

▲나름 여러가지 방법으로 담아보았는데...

▲결과물을 보니 갸가 갸~~네요~~ㅎㅎ

▲이번엔 셔터속도 우선모드로...ㅎ

▲손각대라 더 이상은 무리네요...ㅎ

▲이끼가 수북한 바위를 타고 흐르는 계곡물도 담고...

▲지난해엔 저 아래까지 내려갔었는데 이번엔 물이 많아서 안되겠더라구요...

▲이번엔 세로로 담아보았습니다.

▲수량이 많아 오층폭포인지 아닌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이렇게 물이 많을때를 만나기도 어려우니...

▲여러번 담아두어야겠죠 ? ㅎㅎ

▲오층폭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기고...

 

▲오층폭포를 동영상으로도 담아보았습니다...

 

▲오층폭포에서 백코스로 하산을 하면서...

▲세차게 흐르는 계곡물을 담아보았습니다.

▲물소리가 크게 울려서 그런지 한기가 느껴지네요...

▲어떻게 담아와야 계곡의 시원함이 느껴질까요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