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고성 좌이산 04

싸나이^^ 2020. 6. 29. 08:56
728x90
반응형

2020.06.21 고성의 좌이산을 다녀오며...

▲돌가시나무 꽃의 수술 색갈을 보니 수정이 된거 같은데 이삭줍가라도 하는듯 벌레가 ? ㅎㅎ

▲이렇게 수술 색갈이 노란색에 꿀이 있는거잖아요...

▲이젠 청용사 삼거리쪽으로 다시 되돌아 가면서...

▲개옻나무 속에서도 예쁜 꽃을 피우고 있는 털중나라도 담고...

▲왔던 길을 되돌아 가면 사실 더 힘들잖아요...ㅎ

▲그럴땐 아무 생각 없이 오르면 되더라구요...ㅎ

▲어차피 가야할 길이라면 기분좋게 가는게 ? ㅎ

▲예덕나무도 꽃봉오리를 맺고 있네요...

▲오르막을 차고 올라 조망이 좋은 곳으로 나가보고...

▲다도해...참 많기도 하네요...ㅎㅎ

▲햇빛이 잘 드는곳에 꽃처럼 생긴게 있어서 내려갔더니...

▲개북숭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더라구요...ㅎ

▲멋진 다도해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보고...

▲이번엔 좌이산 정상이 보이는 곳으로 나가 보았습니다.

▲좌이산 정상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기고...


▲앞쪽 큰 섬은 사람들이 사는거같아 유심히 보기도 하고...ㅎ

▲유인도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다...

▲이젠 가파르게 내려가는 길이 나오네요...

▲내려가면서 사람얼굴을 닮은 바위도 담고...

▲소나무와 하늘이 너무 멋스럽더라구요...ㅎ

▲그렇게 청룡사 삼거리에 도착해서 청룡사쪽으로...

▲거리가 짧다는건 그만큼 가파르다는거겠죠 ? ㅎ

▲사람들이 많이 다니지 않아 길이 희미하네요...

▲가파른 내리막을내려왔더니 넓은 길이 나오네요...

▲꿀풀이 보여서 담았는데 촛점이 맞지 않았군요...

▲오래전 임도를 냈던거 같은 넓은 길이 나오는데...

▲상당히 가파른 내리막길이더라구요...ㅎ

▲제법 넓은 너덜지대도 보이네요...

▲자귀나무엔 꽃이 보이지 않아 의아하더라구요...해거리를 하나 ? ㅎ

▲수로를 따라 만들어진 편안한 길이 나오고...

▲조금 허술해 보이는 나무다리도 건너고...ㅎ

▲청룡사로도 들어가 보았습니다.

▲삼성각...

▲수국이 아름답게 피고 있네요...

▲일부러 수국을 만나러 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아름다운...ㅎ

▲산행도 하고 꽃도 만나고...ㅎㅎ

▲수국의 아름다움에 흠뻑 젖어도 되겠죠 ? ㅎ

▲범종각도 아주 크네요...

▲장독대도 옹기종기 모여있고...ㅎ

▲대웅전인데 옆으로 들어오라고 안내가 되어 있더라구요...

▲범종각 전체적인 모습도 담고...

▲내려가는데 거북이를 닮은 돌이 있어 등을 한번 만져주고...ㅎ

▲제일 아래쪽에 조형물이 있더라구요...

▲앞쪽으로 나와서 보았더니 지옥에서 중생을 구원한다는 지징보살상이네요...

▲절을 나와서 내려가는데 부도탑과 석탑옆에 큰 바위가 특이하네요...

▲청용사가 나무에 살짝 가려있군요...ㅎ

▲이젠 주차를 해둔 가리미고개를 찾아 가야겠죠 ? ㅎ

▲예덕나무 꽃이 피는건 처음보는거 같습니다...ㅎㅎ

▲높은 하늘을 날고 있는 가마우지 두마리를 재빨리 찍었는데...ㅎ

▲오방교에 그려진건 공룡일까요 ? 아님 도룡뇽일까요 ? ㅎ

▲근처에 공룡발자국이 발견되었다고 하니깐 아기공룡이겠죠 ? ㅎ

▲농로옆 냇가를 따라 계속 올라가면서...

▲특이한 수로를 만들어 놓은것도 담고...ㅎ

▲이젠 국도를 따라서 올라가야 하네요...ㅎ

▲모내기가 끝난 논엔 벼들이 파릇파릇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조금만 더 가면 될듯....ㅎ

▲그렇게 가리미고개에 도착하여 산행을 마무리 하였습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