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울주 고헌산 02

싸나이^^ 2020. 5. 27. 06:00
728x90
반응형

2020.05.23 울주 고헌산을 다녀오며...

▲고헌봉에 도착을 했더니 요상한 넘들이 마구 마구 날아다닙니다.

▲고헌봉에서 바라본 고헌산 정상입니다.

▲이렇게 풍광이 좋은땐 파노라마 사진이 필수겠죠 ? ㅎ

▲고헌봉 정상석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이번엔 정면으로 한번 더...ㅎ

▲정상석이 낮아서 서서 사진을 찍기가 좀 어색하네요...ㅎ

▲고헌봉 정상석을 넣어서 파노라마 사진을 답아봅니다...

▲아지 남아있는 철쭉도 한몫 하겠죠 ? ㅎ

▲고헌산에서는 정상으로 가는 저 능선길이 가장 아름답더라구요...

▲고헌상 정상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쩌~~기 정상 가기전 점심을 먹을 장소도 가르켜 보고...ㅎ

▲구름띠가 산을 타고 넘어가는 모습을 배경으로...

▲산 아래에서는 저런 구름띠를 만날 수 없잖아요...ㅎ

▲이번엔 난간쪽으로 나가서...ㅎ

▲스마트폰으로 셀카도 담아봅니다...ㅎ

▲땀을 연신 닦아도 계속 흐르네요...ㅎ

▲마지막으로 한번 더 셀카를 담고...

▲고헌산 정상쪽으로 내려갑니다...

▲고헌산 정상으로 가는 멋진 능선길~

▲이번이 두번째인데 여전히 멋지네요...

▲능선 양쪽에서 자라는 나무들은 호위병처럼 보이네요...ㅎㅎ

▲고헌산 정상에 도착...

▲정상석도 담아주고...

▲역광이지만 이정도면 괜찮지 않을까요 ? ㅎ

▲이번엔 반대쪽으로 나가서...ㅎ

▲돌탑은 아주 튼실하게 보이네요...

▲산불감시초소가 있는쪽도 담아주고...

▲예전에 왔을땐 타는 목마름을 참고 고헌사쪽으로 내려갔었는데...ㅎ

▲그때의 기억때문에 이번엔 물을 많이 가져왔는데 하산때까지 반도 못마셨더라구요...ㅎ

▲옛날 정상석...근데 새로은 정상석과는 1미터가 차이가 나네요...아마도 정상석 높이때문에 ? ㅋ

▲정상에서 기념사진만 담고...

▲배낭을 벗어놓은 데크로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ㅎ

▲진수성찬이 따로 없죠 ? ㅎ

▲점심을 먹고 백코스로 내려갔습니다.

▲나무들도 꼭 저렇게 튀고싶은 애들이 보이더라구요...ㅎ

▲등산객들이 제법 많이 보이네요...ㅎ

▲단체 등산객은 없고 삼삼오오 모여서 오신분들이더라구요...ㅎ

▲고헌봉 정상에도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고헌봉쪽으로 가기전에...

▲지난번에 왔을때 고생 고생을 했던 그 길을 내려가 보았습니다.

▲가파름이 얼마나 심하던지 나무들도 저런 모습으로 살고 있네요...ㅎ

▲이 나무들은 좋아서 난리가 났네요 났어...ㅎㅎ

▲너무 많이 내려가면 올라오기가 힘들겠죠 ? ㅎ

▲다시 정상적인 등산로로 들어가고...

▲고헌봉은 다녀왔으니까 옆쪽으로 나있는 길로 갑니다.

▲돌탑을 쌓아놓은 길을 지나고...

▲내려가기 전에 언제 또 올지 모를 고헌산 정상을 한번 더 담아봅니다.

▲이젠 하산을 해 볼까요 ? ㅎ

▲하산은 아주 편안하겠죠 ? ㅎ

▲멋진 풍광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폼을 달리 해서도 한컷~~ㅎㅎ

▲하늘엔 페러글라이더를 타는 사람도 보입니다.

▲마지막 철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보고...ㅎ

▲오래전 필리핀에 갔더니 이런 포즈를 하더라구요...ㅎ

▲다시 능선을 타고 내려갑니다...

▲철쭉이 지지 않고 있었다면 더 멋진 사진이 되었겠죠 ? ㅎㅎ

▲페러글라이더...정말 자유로운 영혼이 아닐까요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