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해 내수면 생태공원

싸나이^^ 2019. 12. 2. 08:48
728x90
반응형

2019.11.30 오후에 일정이 있어 점심을 먹고 춘추벚꽃이 피고있는 진해 내수면 생태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명로 71번길 65...주차장엔 벚꽃장을 방불케 하는 차들이 가득하더라구요...

▲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널리 알려져 있는 환경생태공원의 춘추벚꽃...

▲토요일 오후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춘추벚꽃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저도 꼽사리를 끼어서 아름다운 춘추 벚꽃의 자태를 담아보았습니다...ㅎ

▲봄에 피는 벚꽃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나름 운치는 있더라구요...ㅎ

▲분홍빛이 감도는 벚꽃은 더 아름다워 보이네요...

▲하얀 순백색의 벚꽃도 아름답기는 마찬가지고...ㅎ

▲이렇게 이름표도 있군요...봄과 가을...1년에 두번 꽃을 피운다고 하네요...사람으로 말하면 Two Job ? ㅎ

▲빈 벤치엔 가을 햇살이 내려앉고...

▲이 가을엔 아름답지 않은것이 없는거 같군요...ㅎ

▲노랑으로 옷을 갈아입고 있는 나뭇잎도 아름답고...

▲유모차에 아이를 태우고 도란 도란 이야기를 하면서 걸어가는 아빠의 뒷모습도 정겹고...

▲자~그럼 저수지를 한바퀴 돌아볼까요~ ㅎ

▲아름다운 가을이 내려앉은 저수지의 풍경들을 담아봅니다...ㅎ

▲붉디 붉은 단풍잎도 담고...

▲연못 안쪽엔 오리가족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유영을 즐기고...ㅎ

▲물속엔 비단잉어들이 오전 일과를 마치고 점심을 먹고 있네요.... 맞~~점~~!!! ㅎㅎ

▲일찍 점심을 먹은 아이는 일찌감치 소화도 시킬겸 산보에 나섰고...ㅋ

▲아~하고 입이 벌어질 만큼 아름다운 단풍나무가 있더라구요...

▲삼각대를 설치해 놓고 작품사진을 찍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춘추벚꽃보다 이 단풍나무 인기가 더 높을듯...ㅎ

▲삼각대가 없는 관계로 셀카로...ㅎ

▲사람들이 많아서 셀카를 찍기가 여간 쑥스러운게 아니더라구요...ㅋ

▲햇살이 반사되는 모습도 아름답고...

▲역시 바쁜 시간을 쪼개서 오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집에서 TV나 보고 있었다면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들을 만날 수가 없잖아요...ㅎ

▲신기한 춘추벚꽃도 만나고 또 덤으로 아름다운 단풍나무까지...ㅎ

▲주차장을 가득 매울만큼 매력적인 내수면 환경생태공원이네요...ㅎ

▲이웃 블로그의 방쌤님은 이곳에서 억새풀을 멋지게 담아오셨던데...ㅎ

▲저도 나름 열심히 억새풀을 담아 봅니다...으~~근데 이건 뮝이 ? ㅋㅋ

▲뭔가 조금 허전한것도 같죠 ? ㅎ

▲키다리 쑥도 보이네요...나름 붉은 단풍색을 살짝 넣고 있더라구요...ㅎ

▲연못 주변을 걷는 사람들이 많네요...

▲연못에서 살아가는 방법도 가지가지겠죠 ?

▲저 멀리 장복산 능선도 보이고...

▲억새풀은 불어오는 바람에 열심히 씨앗을 날리고 있네요...

▲저마다의 모습으로 가을을 맞고 있군요...ㅎ

▲외국인들도 찾아오셨더라구요...ㅎ

▲장복산 정상에 바라보곤 했었는데 이번엔 올려다 보게 되네요...ㅎ

▲나무 사이에 뿌리를 내리고 살아가는 맥문동도 있더라구요...

▲벌써 나뭇잎을 다 털어낸 나무도 있고...

▲아직까지 고운 색갈을 간직한 단풍나무와 장복산 정상을 반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당신의 뱃살은 ? 뱃살보다 머리가 안빠질거 같더라구요...ㅋㅋ

▲소나무와 단풍나무의 조합은 영~ 안어울리죠 ? ㅎ

▲멋스럽게 자라는 나무...

▲숲쪽에도 아름다운 단풍나무가 있네요...

▲단풍나무는 물을 좋아해서 계곡쪽이나 강가에 많잖아요...

▲연못에서 자라는 단풍나무는 잎도 풍성하고...

▲안쪽에 노란 열매가 있어서 봤더니....하늘타리 ?

▲연못을 한바퀴 돌아서 나가는데 춘추벚꽃이 또 있더군요...

▲햇빛이 잘 들어오는 곳이라 사진 찍기는 좋더라구요...

▲어여쁜 자태를 열심히 담아봅니다.

▲근데 가을에 피는 벚꽃은 열매까지 맺진 않겠죠 ? ㅎ

▲물속에서도 잘 자라는 왕버들...근데 열매가 달걀모양 ?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춘추벚꽃을 담아도 보고...

▲왕버들을 배경으로 셀카놀이를 해 봅니다...ㅎ

▲가을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더 아름다워 보이네요...ㅎ

▲오후 2시가 넘어가는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자꾸만 더 많이 들어오네요...

▲입구에 심어놓은 꽃이 있어서 보았더니...원예종이라 뭔지 모르겠더라구요...ㅎ

▲종지나물을 많이 닮은것도 같던데...???

▲하늘마루다리...벚꽃축제 기간엔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곳이죠 ? ㅎ

▲하천 아래쪽에도 여러가지 조형물들이 설치가 되곤 하는...

▲신기한 춘추벚꽃...매년 만날 수 있기를...ㅎ

▲주차장 앞엔 동백꽃도 피고있네요...

▲흐드러지게 피고있는 동백꽃을 담고 약속장소로 갔습니다...ㅎ

▲회사 직원들과 함께 어시장 횟집으로 이동~ 자연산 쥐취...

▲자연산 줄돔...

▲숭어와 광어...ㅎ

▲가운데에 있는건 쥐치, 그리고 자연산 줄돔 각각 1Kg씩 주문을 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ㅎ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