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9년 마산 국화축제

싸나이^^ 2019. 10. 28. 07:26
728x90
반응형

2019.10.26 마산국화축제장을 다녀오며...


2019년 마산 국화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changwon.go.kr/depart/flower/main.do?mId=1103010000

▲마산 국화축제 전야제가 열리는 어시장쪽에 주차를 하고 축제장을 들어갔더니 엄청난 인파가 ? ㅎ

▲올해 출품된 작품들을 담아왔는데...

▲각각의 작품엔 브라인드 면접처럼 번호만 놓여져 있더라구요...ㅎ

▲그럼 올해 출품된 작품들 감상하세요~~

 

 

 

 

 

 

 

 

 

 

 

 

 

 

 

 

 

 

 

 

 

 

 

 

 

 

 

 

 

 

 

 

 

 

▲둥근잎꿩의비름도 있더라구요...ㅎ

▲국화축제에 해국까지는 괜찮겠죠 ? ㅎ

▲바위솔은 아마도 찬조출연인듯...ㅎ

▲여우구슬도 찬조출연...ㅎㅎ

▲대문자초 ? 꽃의 생김새는 바위떡풀과 비슷하게 보이던데...ㅎ

▲이 꽃도 대문자초 ? 종류가 좀 되나 ? ㅎ

▲꿩의비름과 국화의 조화...

▲노박덩굴도 노란 열매를 맺고 있네요...

▲올해도 캐리커처를 그리는 젊은 화가들이 있더라구요...ㅎ

▲갈매기의 꿈 ? ㅎ

▲이순신 장군과 거북선...

▲요즘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몸살을 앓고있는 돼지도 보이네요...ㅎ

▲돼지의 뒤태가 좀 야하죠 ? ㅎ

▲아주 야한 꽃돼지라고 해야할듯...ㅎ

▲뒤태도 예쁘더니 얼굴은 더 예쁘네요...ㅎ

▲3.15 의거가 벌써 60주년이 되었군요...

▲삼각대를 가지고 가서 장노출로 담았는데도 선명하게 나오지가 않았네요...ㅠㅠ

▲사람들의 얼굴은 자체모자이크 처리가 되었더라구요..ㅋ

 

▲자유의 여신상같던데 얼굴이 좀...ㅎ

▲아주 큰 황소도 한마리 있고...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