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19.09.25 회사직원들과 함께 2019년 KBO 프로야구에서 전날 5위를 확정지은 NC 팀을 응원하고 왔습니다.


▲야구장이 제가 살고있는 아파트 근처라 집에 차를 갔다놓고 야구장으로~~

▲입구에서 표와 가방에 내용물 검사를 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피티병의 맥주만 허용이 되고 소주는 반입금지...ㅎ

▲외국인들이 아주 편안한 자리에서 야구관람을 즐기고 계시네요...

▲벌써 2회말 공격이 벌어지고 있더라구요...ㅎ

▲이번엔 28-200 망원렌즈를 가지고 갔는데 17-55보다 화질은 아무래도...ㅎ

▲망원렌즈로 최대한 당겨보기도 하고...

▲멋진 폼이 나올줄 알았더니...아....ㅎ

▲오...이런 멋진 폼이 나와줘야 하는거잖아요...ㅎㅎ

▲계속되는 NC의 공격...

▲응원석에서는 목이 터져라 안타를 외치지만...

▲파올과 스트아이크 아웃이 이어지네요...ㅠㅠ

▲안타까움에 더 큰 소리로 응원을 해 봅니다~ ㅎ

▲안타 1개가 절박한 상황...

▲아...빗맞은 타구가 때굴때굴~~앞으로 굴러가네요...ㅎ

▲더블플레이가 맞는지 아닌지 실랑이가 벌어지고...ㅎ

▲이럴땐 비디오 판정이 가장 좋겠죠 ? ㅎ

▲비디오로 자세히 보았더니 세이프가 맞는...ㅎㅎ

▲감독님은 판정에 만족하는듯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네요...ㅎㅎ

▲NC 다이노스의 응원열기가 대단합니다.

▲ 3:2로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다시 공격이 시작되고...

▲NC 다이노스 관중들이 모두다 일어나서 응원을 보냅니다.

▲모두 한마음으로 손을 들어 안타를 외치네요~ ㅎ

▲응원소리가 야구장 전체를 울리게 하더라구요...ㅎㅎ

▲열화와 같은 응원에도 불구하고 점수는 여전히 그대로...

▲NC 다이노스의 희망인 양의지선수가 등장~

▲양의지 선수의 간절한 한방이 터질까요 ? ㅎ

▲여전히 그렇게 바라고 있는 안타는 나오지 않고...ㅎ

▲NC 다이노스의 마스코트 단디~ㅎㅎ

▲드디어 양의지 선수가 볼을 쳤습니다~

▲그러니 플라이 아웃으로 주루가 모두다 사라지네요...

▲야구장에 온 기념으로다가...ㅎ

▲2층 관람석에서 보았는데 아주 잘 보이더라구요...ㅎ

▲야구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작년에도 한번밖에 오지 않았는데 올해도 ? ㅎ

▲같이간 회사 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고...ㅎ

▲회사에서 준비해준 표와 김밥, 그리고 음료수와 치킨까지...아주 잘 먹었습니다~ ㅎㅎ

▲야구장을 자주 가야지 응원가를 같이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데...

▲이제 8회말 공격...

▲야구장에서 치어리드의 율동이 빠지면 안되겠죠 ? ㅎ

▲아주 신나는 노래에 맞춰~~

▲바로 앞쪽에 앉은 사람들은 카메라로 치어리드를 담느라 분주하네요...ㅎ

▲카메라가 없는 사람들은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담고...ㅎ

▲NC 다이노스의 투수교체...

▲임창민 선수가 더이상 점수는 주지 말아야 할텐데...

▲결국 더이상 점수를 내지 못하고 3:2로 패하고 말았답니다...ㅎ

▲야구장 밖엔 이런 조형물도 있더라구요...아이들이 타고 올라가기도 하고...ㅎ

▲야구공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매일 출퇴근때 멀리서 보기만 했었는데 직접 와서 보니 이런 모습이더라구요...ㅎ

▲마산공설운동장 시절의 평화의 탑은 야구장으로 바뀌어도 그대로 있군요...

▲야구공 조형물의 뒤태...ㅎ

▲늦은밤 불을 밝히는 NC 다이노스 조명~

▲줌으로 당겨서 담았는데 불빛이라 잘 나온듯...ㅎ

▲야구관람을 마친 사람들이 아이들과 함께 귀가를 하네요...아이들은 즐겁고 아빠는 피곤한듯...ㅎ

▲정말 오랜만에 찾아간 야구장이지만 넘 좋더라구요...ㅎ

▲야구장 밖에도 이런 조형물들이 불을 밝히고 있네요...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