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기장 달음산 03

싸나이^^ 2019. 9. 19. 18:44
728x90
반응형

2019.09.15 추석연휴 마지막날 다녀온 기장의 달음산과 월음산...


▲조망이 멋진곳에 앉아서도 기념사진을 남겨보고...ㅎ

▲정상에서 내려가는 길이 아주 험악하네요...ㅎ

▲가파른 길이라 밧줄을 잡고 조심조심 내려가고...

▲내려가면서 옥녀봉쪽을 보았는데...완전 멋지네요...ㅎ

▲곧장 내려가지 않고 저 바위쪽으로도 한번 올라가 봅니다.

▲바위를 잡고 조심해서 올라가면 되겠더라구요...

▲오호...이곳도 멋진데요 ? ㅎ

▲그냥 내려갔으면 아주 아주 섭섭했겠죠 ? ㅎ

▲바위 제일 난간쪽으로도 나가보고...

▲조금 위험하긴 했지만 조망이 좋더라구요...ㅎ

▲다시 되돌아 나와서 내려가도 되고, 또 큰 바위 뒤쪽으로 내려가도 되더라구요...ㅎ

▲기장쪽의 탁트인 조망이 더 멋지겠죠 ? ㅎ

▲기장의 달음산을 두팔로 안아봅니다...ㅎㅎ

▲내려가기 전에 파노라마 사진을 한번 더 담아주고...

▲날씨가 조금 개여 기장쪽의 바다가 제법 잘 보이네요...

▲아직도 바다와 하늘을 구분할 수 있을 정도의 날씨는 아니네요...ㅎ

▲가야할 월음산이 저만치 보이네요...

▲바위를 타고 제일 위쪽에 올라 차한잔을 마시면 거의 신선느낌이 들지 않을까요 ? ㅎ

▲진행방향쪽엔 산불감시초소가 보이네요...

▲저는 바위 뒤쪽으로 내려갔답니다...

▲이젠 가파르게 내려가는 길이 나오네요...

▲꾸무리한 날씨때문에 더이상의 조망은 기대할 수가 없더라구요...

▲기장쪽은 높은 산이 거의 없군요...

▲기장에도 골프장이 있나봐요 ? ㅎ

▲철계단을 타고 내려갑니다.

▲바위틈엔 구실사리가 세력을 조금씩 확장을 하고 있네요...

▲자라가 고개를 쭉~~내미는듯한 바위도 보이고...

▲멋진 바위와 하늘도 담아줍니다...

▲장구채...

▲계속 내려가다가 작은 오르막도 지나고...

▲보라색 꽃을 피우는 나비나물...

▲참싸리꽃이 아직까지 남아있네요...ㅎ

▲수까치깨의 꽃과 열매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ㅎㅎ

▲드디어 꽃을 피우는 층꽃나무...ㅎㅎ

▲층꽃나무에 나비 한마리가 날아드네요...

▲아름다운 모습을 조심조심 담아주고...ㅎ

▲꽃을 피우고 있는 해변싸리도 제법 많이 보이더라구요...ㅎ

▲이정표에서 기도원쪽으로 가면 옥정사 주차장으로 갈 수 있지만 저는 직진을 해서 해미기고개쪽으로...

▲아주 튼실한 열매를 맺고있는 참나리...

▲하얀꽃 끝쪽에 보라색 물감을 살짝 발라놓은듯한 앙증맞은 이 아인...콩과의 새콩...

▲다시 능선을 타고 가는 길을 지나고...

▲기름나물도 만나고...ㅎ

▲한해 농사를 마무리한 기린초도 보이네요...ㅎ

▲약초로 쓰이는 삽주...

▲산불감시초소에 도착...

▲수까치깨의 열매가 특이하죠 ? ㅎ

▲마타리엔 온통 곤충들이 꿀을 따고있네요...ㅎ

▲저녀석들 더운 여름엔 탱자탱자 놀다가 이제서야...ㅎ

▲가야할 월음산이 조금씩 가까워지네요...

▲아주 복잡하게 가지를 뻗고있는 소나무도 만나고...

▲다시 가파르게 내려가는 길이 나오네요...ㅎ



감사합니다.

가을태풍 타파 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