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신불산 공룡능선 03

싸나이^^ 2019. 9. 11. 14:39
728x90
반응형

2019.09.08 신불산 공룡능선을 다녀오며...


▲신불산 정상석이 2개인건 하시죠 ? ㅎㅎ

▲새로 만들어진 정상석에 하늘까지 멋지네요...

▲새로운 정상석에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조망이 멋진 간월재쪽으로 가 볼까요~~ ㅎ

▲산오이풀도 담아주고...

▲미역취가 아직까지 남아있네요...ㅎ

▲억새풀도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고...ㅎ

▲이젠 정말이지 풍광을 즐기기만 하면 될듯...ㅎ

▲멋진 간월산 능선길도 조망해 봅니다...

▲산오이풀이 조금 특이하게 꽃을 피우고 있더라구요...ㅎ

▲대부분은 고개를 숙이고 있는데 이 아인 뭐가그리 궁금한게 많은지...ㅎ

▲간월재로 가는 길은 너무 편한하고 좋답니다...

▲산오이풀에 등애벌레 한마리가 날아와서 앉네요...

▲멋진 신불능선길...가슴이 뻥~~뚫리는 느낌입니다...ㅎ

▲지나온 신불산 정상쪽을 보아도 역시 멋지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풍광을 만나려면 그만한 고통이 따르는건 어쩔 수 없겠죠 ? ㅎㅎ

▲간월재로 내려가는 길은 더 멋지더라구요...ㅎ

▲피어오르는 운무가 황홀감마져 들게  합니다...ㅎ

▲이곳이 바로 포토라인이 맞겠죠 ? ㅎㅎ

▲운무가 피어오르는 이런 멋진 풍광을 만나기가 쉬운일은 아니잖아요...ㅎ

▲이런 풍광을 만나면 파노라마 사진은 기본~~ㅎㅎ

▲산을 오르는 사람들도 행복감이 넘쳐흐르네요...ㅎ

▲산이 주는 즐거움중 가장 으뜸이라고 해도 되겠죠 ? ㅎ

▲황홀한 풍광에 정신줄이 흔들~~~ㅎㅎ

▲태풍때문에 고심을했지만 역시 잘 올라온듯...ㅎ

▲그간의 고생이 이젠 환희로 바뀌는 순간이더라구요...ㅎ

▲눈누난나~~♬ ㅎㅎ

▲전망대에서 간월산과 간월재도 조망해 보고...

▲또다시 파노라마 사진을 담아봅니다...

▲억새풀이 우거지는 다음달이면 더 멋지겠지만 그땐 사람들이 너무 많잖아요 ? ㅎ

▲전망대 제일 끝쪽에서 간월산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보고...

▲이제 얼굴이 많이 돌아왔죠 ? ㅎㅎ

▲간월재로 내려가가전에 위쪽도 담아주고...

▲자잘하게 꽃을 피우는 산꿩의다리도 담아주고...

▲이젠 가파르고 긴 계단을 내려갑니다...

▲계단을 내려갈수록 간월재는 가까워지고...

▲또다시 계단을 내려서 갑니다...

▲이젠 간월재가 바로 코앞에 다가오네요...

▲간월산이 보이는 이곳도 포토라인....ㅎㅎ

▲산행때 포토라인을 찾것도 사실 쉬운건 아니잖아요...ㅎ

▲이젠 거의다 내려왔네요.....

▲태풍때문인지 사람들이 거의 없더라구요...평소엔 간월재는 인산인해 수준이거던요...

▲올해 처음 만난 정영엉겅퀴...

▲두해전 함양의 기백산 정상에서 만낫던 기억도 나고...

▲개망초가 아닌줄 알고 담아왔더니....ㅎㅎ

▲참취는 이젠 지고있네요...

▲억새군락지에 도착....억새가 금빛으로 일렁이고...

▲양지꽃이 아직까지 ? ㅎㅎ

▲간월재로 내려가는길에 억새풀들이 물결이 치듯 춤추고...

▲술패랭이꽃도 만났습니다.

▲어여쁜 모습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는 없잖아요...ㅎㅎ

▲혼신의 힘을 다해 꽃을 피우고 있는 모습이...

▲어떻게 보면 아쓰러워 보이기까지 하더라구요,,,ㅎ

▲간월재에서 임도쪽으로 내려가면 아주 시원한 물이 나오는 우물이 있답니다...

▲우물 옆엔 물봉선이 수두룩하게 피고있고...ㅎ

▲어여쁜 물봉선의 자태를 담아봅니다...

▲쑥들이 무성한곳에 피고있는 아이가 있어서 가보았더니...

▲이질풀과 쥐손이풀은 선명하게 보이는 줄의 갯수로 구분을 하죠 ? ㅎ

▲줄이 3줄면 쥐손이풀, 그리고 5줄이면 이질풀...삼쥐오이 ? ㅎ

▲하얀색의 쥐손이풀도 보이네요...

▲작은 꽃 위엔 곤충들이 올라가 있네요...

▲저 녀석은 벌같은데 완전히 옆으로 드러누워서 작업을 하고 있더라구요...ㅎ

▲임도를 따라 계속 내려가면서 시원한 계곡물도 담고...

▲이정표가 있는 곳에서 홍류폭포쪽으로 내려갑니다...

▲이제부터는 긴 하산길로 접어드네요...ㅎ

▲하산을 했더니 여전히 행사장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