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거창 월여산 04

싸나이^^ 2019. 6. 29. 08:02
728x90
반응형

2019.06.23 경남 거창군 신원면에 있는 월여산을 다녀오며...


▲월여산의 2봉에 올라 만물상과 함께 파노라마 사진을 담아보고...

▲날씨는 또 왜그렇게 좋은지...ㅎㅎ

▲기분은 날씨보다 더 좋더라구요...ㅎㅎ

▲제일 마지막 3봉까지 파노라마로 담아주고...

▲제3봉의 완전한 모습도 담아봅니다...

▲제2봉을 내려가고...

▲다시 제3봉으로 올라서 갑니다.

▲제3봉을 올라가면서 제2봉의 모습을 보니 오호...ㅎㅎ

▲아마도 이곳이 제2봉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포토라인이더라구요...ㅎㅎ

▲아름다운 월여산 제2봉...넘 멋진...ㅎㅎ

▲점심을 먹고 일어서는데 그제서야 후미분들과 다른 산악회 사람들이 올라오는...

▲대구와 광주에서 오신분들...아주 시끌벅적~~하네요~ ㅎ

▲같이간 산악회 회원들도 올라오시고~ ㅎ

▲이젠 월여산을 하산해야겠죠 ? ㅎ

▲만물상도 만나고 멋진 1,2,3봉도 만났잖아요...ㅎㅎ

▲하산길도 만만치는 않겠죠 ? ㅎ

▲제3봉에서 내려가는 길은 계단이네요...

▲계단을 내려가다가 앞쪽을 보았더니 합천호가 보이는...

▲내려가다가 다시 올라와서 바위끝쪽으로 나가 파노라마 사진을 담고...ㅎ

▲비가온 다음날이라 청명하기 그지없는 날이었잖아요....

▲사시사철 내내 뿌연 미세먼지만 보다가 이런 풍광을 만나니 얼마나 좋던지...ㅎ

▲카메라 셔터를 얼마나 많이 누르고 있던지...ㅋㅋ

▲맑은 하늘과 뭉게구름...그리고 합천호와 금성산과 허굴산까지 조망이 되는...

▲앞쪽에 우뚝 솟아있는 금성산은 두번, 그리고 그 옆의 허굴산은 하번 올랐던 기억도 나고...ㅎ

▲사진을 원없이 담다보니 제일 꼴등이더라구요...ㅎㅎ

▲산악회 회원들은 벌써 저만치 가고있는...ㅎ

▲아무리 빨리 달아나봐야 금방이면 따라잡을 수 있더라구요...ㅎ

▲암릉과 하늘...그리고 신록이 짙은 산들...

▲푸르른 합천호까지 너무 아름다워 내려가기가 싫은...ㅎ

▲이런 멋진 풍광을 보는 맛으로 산행을 하는거겠죠 ? ㅎㅎ

▲암릉사이에서 자라는 소나무도 멋지고...

▲애구...이러다 정말 제일 꼴등으로 내려가겠다요...ㅎ

▲하산을 해서는 좀 씻고 해야하는데...ㅎㅎ

▲부지런히 내려갔더니 금방이더라구요...

▲노루오줌풀이 꽃을 피우고 있네요...

▲뿌리에서 노루오줌 냄새가 난다고 이름을 붙였다는데...뿌리를 캐서 냄새를 맡을수도 없고...ㅎ

▲큰까치수염도 꽃을 피우고 있네요...

▲꿀풀도 보입니다....ㅎ

▲산악회 회원들 멀리 못갔군요...ㅎㅎㅎ

▲엉겅퀴도 담아주고...

▲소나무 그늘 아래 벤치에서 쉬고있는분도 보이네요...ㅎㅎ

▲어라 ? 톱풀도 있더라구요...

▲톱풀에 이름도 예쁜 꼬마꽃등에가 날아들고...ㅎ

▲꼬마라 그런지 겁이 없더라구요...ㅎㅎ

▲조금전 내려왔던 월여산 제3봉 아래쪽엔 소원제단이 있더라구요...

▲갈림길에서 신기마을쪽으로...

▲엉겅퀴에 벌 한마리가 꿀을 딴다고 아주 애를쓰고있는...ㅎㅎ

▲아쉬움에 월여산을 한번 더 담아주고...

▲풀속에 골무꽃이 살짝 보여서 담아보았습니다.

▲흰씀바귀도 보이고...

▲이 아인 숙은노루오줌풀이라고 하죠 ? ㅎ

▲고추나물과 비슷하게 생긴 물레나물도 만났습니다...ㅎㅎ

▲풀들이 무성한 길을 지나고...

▲오...멍석딸기밭이 있네요...

▲철쭉나무가 사람 키보다 크네요...

▲오...여기에도 으아리가 ? ㅎㅎ

▲꿀풀도 많이 보이고...

▲새콤달콤한 산딸기...ㅎㅎ

▲이 소나무는 가지가 왜이리 복잡한겨 ? ㅎㅎ

▲넓은 개활지를 지나 다시 숲속으로 들어갑니다....

▲하산시간이 정해진 산행이라 이젠 정말 부지런히 가야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사진이 너무 많아 다음페이지에 계속...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