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거창 월여산 02

싸나이^^ 2019. 6. 26. 07:36
728x90
반응형

2019.06.23 경남 거창군 신원면에 있는 월여산을 다녀오며...


▲월여산의 소나무들도 바위들과 어우러져 잘 살고 있네요.

▲소나무는 배수가 잘 되어야 한다더니 역시...ㅎ

▲편안한 마사토길이 나오고...

▲활엽수가 울창한 능선길도 나오네요...

▲어라 ? 으아리가 ? ㅎㅎ

▲길 아래쪽에 으아리가 꽃을 피우고 있는...

▲마사토길을 지나고 오르막길부터 바위들이 나타나네요.

▲오르막이 조금 힘들긴 해도 바위들이 있는 길은 좀 편하더라구요...

▲특히 바위때문에 미끄럽지 않아서 좋은...ㅎ

▲오르막을 오를수록 조망은 좋아지네요...

▲통풍, 류마티스 관절염에 좋다는 노간주나무 열매도 보이고...ㅎ

▲오르막을 올라 제법 넓은 공터엔 점심을 먹기 좋은 장소가 있는데 산악회 시그널이 주렁주렁 달렸네요...ㅎ

▲둥글레는 꽃이 지고 열매가 맺힌...

▲다시 오르막길이 나오네요...

▲바위 사이를 지나가는 길도 나오고...

▲앞쪽을 보았더니 바위틈에 뿌리를 내린 소나무가 보이더라구요...

▲수령도 아주 오래된듯보였는데 그 모습이 마치 소가 꼬리를 올리는 보습을 하고 있는...ㅎㅎㅎ

▲오르막을 올라서면 조금 편안한 숲길이 나오고...

▲하얀 꽃을 피웠던 쇠물푸레나무도 열매를 맺고있네요...

▲오를수록 조망터가 있어 나가보았더니 별로더라구요...ㅎㅎ

▲조금더 올라가야 조망치 좋을듯...

▲아직까지는 조망이 그다지...

▲그래도 파노라마 사진 한장정도는 담아줘야겠죠 ? ㅎ

▲바위 난간에 서서 사진을 찍고 아래쪽을 보았더니...아찔합니다...ㅎ

▲다시 오르막 바윗길을 올라서 가고...

▲그렇게 험악하진 않지만 계속 오르막이더라구요...

▲오...갖가지 형태의 바위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참나무도 뒤질새라 트위스트 춤을추듯 자라고 있고...ㅎ

▲조록싸리는 꽃은 벌써 지고있네요...

▲이젠 육산 오르막구간....

▲바람이 불지 않아 무척 덥더라구요...

▲소나무 아래에 씨방을 발라당 까고있는 아이가 있어 보았더니...제비꽃이 ? ㅎㅎ

▲다른 꽃들이 어디에 숨어있나...유심히 보면서 산을 오르고...

▲짙은 녹색의 숲길로 들어갑니다...

▲그리곤 바위들이 많은 지역이 나오고...

▲오...계단이 보입니다.

▲바위틈엔 발발도리도 잘 자라고있네요...

▲발발도리 옆엔 철쭉도 자라고 있고...봄에 오면 더 좋겠죠 ? 

▲나무계단을 타고 올라가 볼까요 ? 근데 가파르고 제법 길~~어요~~ ㅎㅎ

▲계단을 올라왔더니 솔방울을 주렁주렁 달고있는 소나무도 보이고...

▲높이는 낮지만 우뚝 솟아있는 바위도 있네요...ㅎ

▲아..계단이 아직도 더 남아있군요...ㅎㅎ

▲나무계단 제일 위쪽도 담아주고...

▲나무계단을 다 올라와서 셀카로...

▲같이간 일행분들을 기다렸는데 도통 올 생각을 안하니 혼자서라도...ㅎㅎ

▲바위틈에서 자라는 소나무와 철쭉...신기하고 대견하네요...ㅎ

▲따가운 햇살은 여전히 내리쬐지만 하늘은 너~~무 맑습니다...

▲나무계단을 올라서면 안전대가 설치된 길이 나오더라구요...

▲와우~~이곳이 바로 월여산의 명물인 만물상이구나...ㅎㅎ

▲만물상을 넣어서 파노라마 사진을 담아봅니다.

▲6.25의 아픔을 안고있는 골짜기도 담아주고...

▲저 멀리 풍차가 돌아가는 능선까지 파노라마로 담아봅니다..

▲만물상으로 갈려면 더 올라가야하더라구요...

▲오르막을 올랐더니 다시 내려가는 길이 나오네요...

▲그리곤 아주 아주 편안한 오솔길도 나오고...ㅎㅎ

▲그렇게 큰 오르막과 내리막은 아니지만 몇번을 ? ㅎㅎ

▲그렇게 오르막을 올라왔더니 만물상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월여산을 오기전 검색을 했더니 저 만물상을 꼭 가야한다고 하는분이...ㅎㅎ

▲배낭을 벗어두고 카메라만 매고 만물상으로 갑니다.

▲내려가는 길이 아주 험악하긴 해도 이정도야뭐...ㅎㅎ



감사합니다.

장마피해 입지 않도록 대비 잘 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