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안 연꽃 테마 파크 01

싸나이^^ 2019. 6. 24. 08:32
728x90
반응형

2019.06.22 함안에 연꽃이 피었다는 소식을 듣고 점심을 먹고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탐방로 입구에 주차를 하고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입구에서부터 아름다운 장미꽃이 피고있네요...

▲색갈이 제각각인 장미꽃들...

▲그래도 붉은 장미가 제격이긴 하죠 ? ㅎㅎ

▲울타리 안쪽엔 벌노랑이도 피고있고...

▲연분홍 장미꽃은 곱디고운 자태를 뽐내고...ㅎ

▲어여쁜 자태를 탐내는건 거미도 마찬가지 ? ㅎㅎ

▲장미울타리를 지나 연꽃이 있는 논쪽으로 가보았습니다.

▲한낮의 타는듯한 더위에도 꽃을 피우고 있네요...

▲푸르른 잎속에서 꽃대를 밀어올리는 연꽃...

▲일찍 핀 연꽃은 벌써 연밥을 만들고 있고...ㅎ

▲잠자리 한마리가 왔다 갔다 하더니 조신하게 앉아주네요...ㅎ

▲꽃양귀비도 몇몇 보이네요...

▲연꽃의 봉우리를 접사로 담아도 보고...ㅎ

▲마침 한 가족이 연밭을 지나가네요...ㅎ

▲연분홍빛 연꽃...너무 연약해 보이네요...

▲연꽃의 봉우리 안에는 부처님이라도 나올듯...ㅎ

▲이 아인 힘든지 연꽃봉우리에 살며시 기대고 있는...ㅎㅎ

▲오후 3시쯤 되었는데도 아이들을 데리고 구경을 나온 가족이 있네요...ㅎ

▲연꽃을 위쪽에서도 담아보고...

▲끈끈이대나물도 보이네요...

▲붉은 꽃양귀비 속도 들여다 보고...ㅎ

▲뻘속에서 어쩌면 저렇게 고운 연꽃이 나올까요 ? ㅎ

▲중앙에 둥근 연못으로 갔더니...

▲어여쁜 수련이 피고있네요...

▲기생초도 하늘하늘 바람에 흔들리고...

▲불어오는 바람에 온몸을 맡기는 기생초...ㅎ

▲바람이 부는대로 흔들리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ㅎ

▲흔들이는 꽃에 마치 윈드스핑을 타듯이 꿀을 따고있는 벌도 있네요...ㅎ

▲바람에 일렁이는 물결은 어여쁜 보케를 만들어 주고...ㅎㅎ

▲수련이 연못 가운데 있어 더이상의 접사는 불가능하네요...ㅎ

▲근대 연잎 위에 작은 물닭이 움직이더라구요...

▲저를 힐끔 처다보기도 하고...ㅎ

▲물에 빠지지 않고 사뿐사뿐 발걸음을 옮기네요...ㅎ

▲물닭을 이렇게 가까이에서 만나긴 처음입니다...ㅎㅎ

▲관리인께서 저 물닭은 어린 아이라고 하시네요...ㅎㅎ

▲저녀석 왔다 갔다만 하는걸로 봐서는 그냥 놀고있는듯...ㅎㅎ

▲벤치 위에서는 물을 뿌리기도 하고...

▲오...이곳이 바로 포토라인 ? ㅎㅎ

▲포토라인에서 셀카도 찍고...ㅎ

▲안개처럼 물을 뿌리고 있더라구요...근데 시원할까요 ? ㅎㅎ

▲테마파크엔 쉴수 있는 정자가 몇군데 있답니다...

▲이 연꽃의 이름이 바로 아라홍련이라고 하네요...

▲어여쁜 자태를 뽐내고 있는데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이 아이도 꽃잎을 하나 둘 열고있네요....

▲이번주말에 가면 활짝핀 연꽃을 만날 수가 있을듯...ㅎ

▲근데 연꽃을 보러 가시려면 오전 9시~12시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연밥과 콧수염...ㅎㅎ

▲이번주말에 한번 더 가봐야 할까요 ? ㅎㅎ

▲자꾸만 유혹을 하네요...ㅎㅎ

▲다른건 몰라도 꽃의 유혹엔 모른척 하고 넘어가도 되겠죠 ? ㅎㅎ

▲바람에 날리는 연꽃...

▲더운데 좋냐고 ? 당근이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