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대전 계족산 02

싸나이^^ 2019. 5. 29. 07:38
728x90
반응형

2019.05.26 대전 계족산 황톳길과 계족산성을 다녀오며...


▲무더위가 절정을 치닫고있는 능선길...

▲조망이 멋진곳을 찾아 점심을 먹어야겠죠 ? ㅎ

▲계족산에도 거북바위가 있네요...근데 거북이 형님은 계룡산으로 ? ㅎㅎ

▲거북이처럼 생겼나요 ? ㅎㅎ

▲점심은 육각정자쪽에서 먹기로 하고 올라갔더니...

▲오형제 나무그늘 아래 많은 사람들이 점심을 먹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고 시끄러워 육각정자쪽으로 갔더니...

▲쉬고있는 사람들 한가운데에서 점심을 먹을 수가 ? ㅋㅋ

▲할 수 없이 조금더 진행을 해서 바람이 불어오는 그늘을 찾았습니다.

▲따가운 햇살, 아니 태양을 피해서 ? ㅎㅎ

▲더운 여름철엔 늘 비빕밥을 만들어 먹곤 하는데...맛나보이지 않나요 ? ㅎㅎ

▲든든하게 점심을 먹고 이젠 계족산성쪽으로 갑니다.

▲편안한 길이 나오다가 제법 가파른 오르막길이 나오네요...

▲그리곤 편안한 길이 조금 이어지는...

▲오...계족산성이 보이네요...

▲산성을 오르는 길에 오래된 큰 나무도 있고...

▲계족산성을 복원해 놓았다더니 아주 깔끔하네요..ㅎ

▲일부러 반듯하게 복원이 한건지, 아님 옛날 그대로 ? ㅎㅎ

▲산성을 올라섰더니 바람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저 멀리 대청호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따가운 햇살과 맞장도 뜨봅니다...ㅋ

▲세차게 불어오는 오월의 바람인데 시원하기만 하네요...ㅎㅎ

▲산성 위쪽을 보니 느티나무도 있고...

▲산성에 왔으면 한바퀴 돌아봐야겠죠 ? ㅎㅎ

▲산성 제일 끝쪽으로 갔더니 조망이 끝내주더라구요...ㅎㅎ

▲대청호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보고...

▲저 멀리 대전 시가지도 조망해 봅니다...ㅎ

▲계족산에서 가장 높은곳이 바로 이 산성인거 같더라구요...

▲계족산성에서 파노라마 사진은 빠지면 안되겠죠 ? ㅎ

▲바람이 너무 세게 불어 사진이 잘 나올지...

▲프로그램이 좋으니 믿고 담아가 봅니다....ㅎ

▲조망이 탁 트인곳이라 무려 5장을 찍어야 하더라구요...ㅎㅎ

▲이 사진까지 파노라마로 담은...ㅎㅎ

▲이건뭐 소백산 칼바람 저리가라고 할 정도의 바람이 불어오네요...

▲느티나무 그늘 아래에서도 기념사진을 찍어보고...ㅎ

▲아주 조신~한 포즈도 취해봅니다...ㅋㅋ

▲역광 사진도 나름 멋지던데...ㅎㅎ

▲다시 계족산성 뒤쪽을 향해 가고...

▲세찬 바람은 계속 불어오는데도 덥네요...

▲계족산성을 뒤돌아 보았더니 이런 모습이네요...

▲산성 곳곳엔 숱한 사연들이 남아있겠죠 ?

▲빼앗으려 하는자와 지키려는자의 치열한 전장터였을 산성...

▲사랑하는 가족들은 저 아래에 두고 장정들만 이 산성을 지켰겠죠 ? ㅎ

▲대전시가지도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산성 바로 앞쪽에 큰 나무들이 많아서 조망이 좀...

▲산성 제일 끝쪽으로 갔다가 다시 되돌아 나와야 하더라구요...

▲산성을 내려가기전에 기념사진도 남겨보고...

▲바위가 좀 뜨겁긴 했지만 ㅎㅎ

▲산행 블로그를 보면 멋진 폼도 많던데 저는 딱히...ㅎ

▲참 어색하다 그쵸 ? ㅋㅋㅋ

▲산성에서 정말 원없이 놀다가 내려가는듯...ㅎㅎ

▲하산시간이 조금 빠듯할것도 같지만 일단 즐길땐 즐겨야하지 않겠어요 ? ㅎㅎ

▲이젠 계단을 타고 계족산성을 내려갑니다.

▲산성을 벗아나면 산행길이 나오네요...

▲조금 더 내려오면 나무계단이 나오고...

▲산성에서 삼거리까지는 겨우 1Km니까...금방이겠죠 ? ㅎ

▲향긋한 냄새를 풍겨주는 고마운 때죽나무도 담아주고...

▲뮤지컬을 하는지 골짜기가 음악과 노래소리로 가득~~하네요...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자세로 뮤지컬 공연을 즐기는 사람들...ㅎㅎ

▲여배우의 대사와 율동 하나 하나에 매료되는 관중들...ㅎㅎ

▲남자배우들이 등장을 하니 여배우는 더 신바람이 나서 ? ㅎㅎ

▲배우도 관객도 하나가 되어야 제대로된 뮤지컬 공연이겠죠 ? ㅎㅎ

▲2007년에 시작이 되었다면 벌써 13년째 ? 대단하네요...ㅎㅎ

▲하산시간때문에 황톳길은 패스를 할려고 했는데 굳이 좋다고 해서...ㅎㅎ

질퍽질퍽한곳도 있고 딱딱한곳도 있어 건강에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무더위에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 여름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