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도봉산 04

싸나이^^ 2019. 4. 27. 08:43
728x90
반응형

2019.04.21 서울 도봉산을 다녀오며...

▲신선대에서 제일 끝쪽으로 나가서 기념사진을 찍고...

▲멋진 조망에 기분까지 상쾌하네요...ㅎㅎ

▲앞쪽의 자운봉을 한번 더 담아줍니다...

▲자운봉 옆의 만장봉도 담아주고....

▲자운봉과 만장봉은 암벽등반 장비를 갖추고 오르는 봉우리인듯하네요...

▲신선대 앞쪽에 멋진 바위가 있어 줌으로 당겨보았더니 저렇게 생겼더라구요...ㅎ

▲바위틈에서 자라는 소나무는 너무 멋스럽고...

▲도봉산의 기암 봉우리들을 맘껏 감상을 하고 내려가야겠죠 ? ㅎㅎ

▲신선대를 내려와서 산악구조대쪽으로 내려갔습니다.

▲조금 내려갔더니 같이간 산행팀들이 점심을 먹고있더라구요...

▲넓은 공터에서 점심을 먹는데 고양이 세마리가 어슬렁~~거리며 먹을걸 달라고~~ㅎ

▲점심을 먹고 내려가면서 선인봉도 담고...

▲흰제비꽃도 보이네요...

▲선인봉쪽을 자세히 보았더니 암벽등반을 하는 사람들이 보이더라구요...

▲이 코스로 오르는 사람들이 아주 많이 보이던데...

▲아름다운 진달래의 환대를 받으며 내려갑니다...

▲진달래 꽃길이 따로 없더라구요....ㅎ

▲아름다운 진달래꽃길...넘 좋습니다...ㅎㅎ

▲내려가는데 길이 많이 있던데 결국은 도봉탐방지원센터에서 만나는...

▲내려가면서 멋진 바위도 담아주고...

▲편안한 계단길이 이어지네요...

▲삼삼 오오 모여서 맛난 음식을 나누는 사람들도 보이고...

▲바위틈에서 다소곳하게 피고있는 매화말발도리도 담아줍니다...

▲남쪽지방엔 매화말발도리가 지고있던데 여긴 만개더라구요...ㅎㅎ

▲다시 가파른 길이 나오네요...

▲돌계단이 계속 이어지고...

▲중간에 진달래가 없다면 얼마나 삭막하게 느껴졌을지...ㅎㅎ

▲푸른샘 ?

▲안쪽으로 들어가 봤더니 푸른샘은 다시 올라가야되더라구요...

▲옆쪽을 보니 바위에 저렇게 글씨를 새겨놓았던데...법화경의 가르침을 따르고 공양공경하고..존중찬탄하면서 실천수양하겠습니다...라는 뜻이라고 하네요...ㅎ

▲이 길은 마치 화단길처럼 만들어 놓았던데...

▲조금더 내려갔더니 해골을 닮은듯한 바위가 나오네요...

▲어떤 작용에 의해서 저렇게 생겨졌는지...신기하기만 하네요...

▲이젠 산벚꽃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하는...

▲어라 ? 도봉탐방지원센터까지는 아직도 2.2Km를 더 가야 한다고 ? ㅋㅋ

▲옆쪽을 보니 암벽등반 연습을 하는 사람들이 제법 많이 보이더라구요...ㅎ

▲개별꽃도 만나고...

▲계곡엔 산벚꽃도 활짝피고 있네요...

▲마치 하늘에서 별들이 쏟아지듯 아름답게 피고있는 산벚꽃...

▲조금더 내려갔더니 목교도 나오네요...

▲이 산중에 거피숖이라...ㅎㅎ

▲어라 ? 그러고 보니 다 내려온거 같네요...ㅎㅎ

▲바위위에서 자라는 산괴불주머니도 보이고...

▲도봉산에도 곰이 있다면 저런 동굴속에서 살듯...ㅎㅎ

▲동굴 앞쪽엔 매화말발도리가 활짝 피고있네요...

▲이젠 계곡을 따라서 내려가는 길이네요...

▲뒤쪽의 분홍색의 벚꽃과 앞쪽의 하얀 산벚꽃이 너무 좋아서 담아왔는데 분간이 잘 안되네요...ㅎㅎ

▲내려가면서 멋진 도봉산의 암릉을 담는데 아찔한 곳으로 오르는 암벽등반객이 보이더라구요...ㅎ

▲복사꽃도 활짝 피고있네요...

▲하산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이제 다 내려온듯...다음에 또 뵈요 ? ㅎㅎ

▲도봉대피소는 조금 더 내려가야 하는군요...

▲도봉산 지도도 담아주고...

▲이젠 편안하게 인도를 따라서 가면 되네요...

▲도로를 따라서 내려가는데 폭포수가 떨어지는 모습으로 꽃을 피우는 벚꽃이 있더라구요...ㅎ

▲조금더 내려왔더니 아침에 올라갔던 그 갈림길이 나오는...ㅎㅎ

▲아침에 오르면서 보았던 도봉분소...

▲북한산국립공원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면서 도봉산 산행을 마무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