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19.04.14 제15회 창원 야철 마라톤 대회가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 아침 일찍 갔더니 행사준비가 한창이네요...

▲ 단체로 출전한 팀들에겐 이런 부스도 만들어져 있고...

창원야철 마라톤이 올해로 15회째를 맞고 있는데 저는 7번째로 참가를 하고 있는...ㅎ

회사의 젊은 여직원들도 하나 둘씩 보이네요...

자~ 마라톤을 하기 전에 준비운동을 해야지~~? ㅎ

회사 직원들 준비운동을 시작합니다...

무릎관절도 돌려주고~ ㅎㅎ

헛~둘~ 헛~~둘~~ㅎㅎ

다들 자기 몸을 위한 스트레칭을 잘 따라하고 있네요..

나이에 비해 유연한 몸을 가진분들이 많더라구요...ㅎ

마라톤 선수는 포스가 다르네요...ㅎㅎ

다양한 포즈로 몸을 풀고있습니다.

저는 사진을 찍느라 스트레칭도 못했지만...ㅎ

나이가 있는 직원들은 중심을 잡기가 어려운듯...ㅎㅎ

출발전 회사 직원들 기념사진도 찍고...

허성무 창원시장님도 지나가시다가 함께 촬영을 해 주시네요...ㅎㅎ

회사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와 함께 기념사진도 찍어보고...

저도 기념으로 한컷 찍어봅니다...ㅎ

대회 주최측에서 찍어준 골인지점의 제 사진입니다...

기록은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으면 되더라구요...50분 안에 들어올려고 했는데...ㅎ

주류회사의 홍보용 선수도 있네요...ㅎㅎ

하프 1위(1시간15분03초)인 김창원선수...정말 빠르게 지나가더라구요...

회사 여직원들도 열심히 뛰면서 골인지점으로 들어오고...

저 팀들은 오와 열을 맞춰서 구보형태로 마라톤을 뛰고있던데...ㅎ

회사에서 가장 빠른 하프선수도 들어오고...

행사장에서 막걸리와 수육을 먹고...그리곤 마산 어시장에서 도다리회도 먹고...ㅎ

날씨가 너무 좋아 마산 앞바다로 나가 보았습니다.

매년 10월말에 국화축제가 열리는곳인데 지금은 이렇게 공터가 되어있네요...

술도 깰겸 바닷가를 한바퀴 걸어보고...ㅎ

바다도 많이 깨끗해져 있네요...

바닷가 아래쪽으로 내려가 보기도 하고...

방치되어있는 작업대도 보이고...정박해 있는 배들도 보이네요...

바다향이 코끝에 찐하게 와닿네요...

새로 만들어 놓은듯한 등대도 보이고...

배위에 떠있는 뗏마를 술김에 당겨보는데...무리입니다...ㅋㅋ

오래된 작은 어선...파도와 싸웠던 세월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더라구요...ㅎ

오늘은 일요일이라 어선도 쉬는듯...ㅎㅎ

배가 떠내려가지 않게 하는 닻도 보이고...

고급스러운 배도 보이네요...

배 앞쪽에 전화번호가 적혀있는 배도 있더라구요...

뗏마 위에 벌러덩 누워서 하늘을 담아봅니다.

얼마만에 바라보는 하늘인지 기억조차 가물가물하더라구요...ㅎㅎ

배 주인은 아니지만 멋진 배위에 올라가서 사진도 찍어보고...ㅎ

마라톤 끝나고 술을 얼마나 마셨던지 인상이 완전~ ㅋ

그래도 기분은 날아갈듯 기쁘네요...ㅎㅎ

배 주인이 보면 기가 막히겠죠 ? ㅋㅋ

기분이 좋을땐 제대로 까불어야 제맛이 아닐까요 ? ㅋㅋㅋ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나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