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고흥 두방산 03

싸나이^^ 2019. 4. 5. 09:13
728x90
반응형

2019.03.31 전남 고흥의 두방산을 다녀오며...

 

▲저 멀리 비조암엔 사람들이 제법 많이 모여있군요.

▲몽글몽글 피어나는 꽃봉오리를 비조암을 배경으로도 담아보고...

▲철쭉잎에 하얀 깃털이 매달려서 흩날리고 있더라구요...

▲병풍산을 오르지 않고 우회해서 오면 이 길과 만나는듯...근데 완전 진달래꽃 동굴 ? ㅎ

▲병풍산을 내려와서 이젠 비조암으로 올라가 봅니다.

▲비조암을 바라보았더니 풍광을 즐기는 사람도 보이고...

▲고흥엔 어떤 꽃들이 있는지 살피면서 올랐는데 다른꽃은 보이지 않고 대신 산자고가 활짝 피어주네요...

▲비교적 편안한 오르막길이 이어집니다.

▲어릴때 저런 나무를 만나면 꼭 올라가곤 했었는데...ㅎ

▲비조암이바로 앞에 나타나네요...

▲비조음 앞엔 복사꽃도 활짝 피어있고...

▲비조암으로 바로 올라갈 수는 없고 옆으로 돌아서 가는 길이 있더라구요...

▲고흥만을 배경으로 복사꽃도 담아보고...

▲비조암 위쪽도 담아봅니다...

▲비조암 위쪽엔 부처손과 진달래꽃이 보이네요...

▲비조암을 지나 첨산으로 가는 길도 보이고...

▲이젠 비조암으로 올라가 볼까요 ~ ㅎ

▲샛살에 진달래가 반짝반짝~~빛나네요...

▲바위를 오르다 위쪽을 보았더니 진달래꽃이 얼마나 예쁘게 보이던지...ㅎ

▲헐떡이는 숨을 참아가며 나름 멋지게 담아봅니다...ㅎㅎ

▲비조암과 흰구름이 조화를 이루고...

▲비조암은 금방이면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비조암 제일 난간쪽에서 지도를 보며 공부를 하는 어르신도 보이고...ㅎ

▲조망이 좋은곳에 앉아 기념사진도 찍고...

...

▲딸랑 하나밖에 없는 폼도 재보고...ㅋ

▲있는폼 없는폼 다 끄집어냅니다...ㅎ

▲앞으로는 이 폼으로 ? ㅎㅎ

▲같이간 산악회 사람들 따뜻한 비조암에서 배낭털이를 하고 있네요...ㅎ

▲비조암 이곳 저곳을 다니며 사진도 찍고...ㅎ

▲진달래를 넣어서 고흥만을 배경으로...

▲근데 거리가 너무 머네요...ㅎㅎ

▲저도 나름 풍광을 즐겨봅니다...ㅎ

▲두방산 비조암...잊어버리지 말아야지~ ㅎ

▲사진 아직 다 찍으신게 아니에요 ? ㅋㅋ

▲비조암에서도 파노라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하늘도 맑고 하얀 구름도 멋지고...ㅎ

▲저분들 하산할 생각은 않네요...아마도 첨산을 오르지 않고 내려가실듯...

▲저는 첨산까지 가야하니까 서둘러야겠죠 ? ㅎ

▲진달래가 있어 더 멋진 고흥만입니다.

▲가야할 첨산도 진달래를 넣어서 담아보고...ㅎ

▲비조암의 아름다움에 아쉬움이 많은지 여전히 사진을 찍고 계시네요...ㅎ

▲꽃이 주는 아름다움이란 참 묘한거 같죠 ?

▲만약에 진달래가 없다고 생각해 보면 어떤 느낌일지...ㅎ

▲햇살까지 좋아서 꽃을 더 빛나게 하는...

▲암릉과 진달래...찰떡궁합이죠 ? ㅎ

▲비조암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기분까지 상쾌합니다...ㅎ

▲고흥만을 배경으로도 한컷~남겨보고...ㅎ

▲인물사진이 너무 많죠 ? ㅎ

▲카메라 필름값이 들어가는것도 아니잖아요...ㅎㅎ

▲비조암을 올라오는 암벽등반객 ? ㅋㅋ

▲많이 어색하긴 하네요...ㅋㅋㅋ

▲비조암을 내려가면서 갈림길에서 시그널이 많이 달린 오른쪽으로...

▲첨산도 낮은 산이니까 그다지 힘들진 않겠죠 ? 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