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봄봄...

싸나이^^ 2019. 3. 8. 08:29
728x90
반응형

2019.03.07 따스한 봄햇살이 따사로운 점심시간에 잠깐 만난 아이들입니다...

 

몇일 전부터 하얀 속살을 드러내고 피고있었던거 같던데 오늘에야 눈맞춤을 하네요...ㅎㅎ

흰동백의 하얀 속살이 신비롭게까지 합니다...

목련도 벌써 꽃을 피워내고 있네요...

추운 겨울을 이겨낸 뽀송뽀송한 솜털옷을 벗어버리고~~ㅎ

따슨한 봄볕에 봄노래를 부르고 있더라구요...봄 처녀 제~~오시네~~♬~~ ㅎ

지난 겨울 멋모르고 피었다가 개고생을 했던 개나리집안도 보입니다...ㅎ

시행착오를 겪어서린지 이젠 제대로된 꽃을 피워보는듯...ㅎ

노오란 병아리를 연상케 하는 개나리꽃~~ㅎㅎ

제각각의 몸짓으로 봄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ㅎ

작은 아이는 작은대로~ㅎㅎ

지난겨울의 혹독한 기억때문인지 꽃 열기를 주저하는 아이도 있네요...ㅎ

엊그제 내린 봄비에 화들짝 꽃잎을 열기 시작하더니 벌써 ? ㅎ

꽃잎 하나 하나를 마치 양파껍질을 벗기듯 펼치는 겹동백...

빨간 립스틱처럼 붉디 붉은 꽃잎으로 애교를 부리고 있습니다.

먼저 꽃을 피운 선배들을 빤히 바라보고 있는 꽃봉오리도 보이네요...ㅎ

겹동백의 아름다움에 눈길을 주지 않을 수가 없었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중국발? 아니, 중국 오리발 ? 미세먼지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