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밀양 재약산 03

싸나이^^ 2019. 3. 2. 08:48
728x90
반응형

2019.02.24 밀양의 재약산을 다녀오며...

재약산 정상에도 사람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청황산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샘물상회도 보이고...

천황산의 능선과 앞쪽의 암릉 능선이 시원하게 펼쳐지고...

저 바위를 타고 올라오는 코스가 돈선생릿지 코스더라구요...ㅎ

돈선생릿지를 검색할때마다 이 단지가 나오던데...

멋진 바위들은 그만큼 위험하다는거겠죠 ?

천황재로 내려갈때 저 바위들을 타고 갈 생각을 하고...ㅎ

천황산을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미세먼지가 조금 있긴한데 그래도 이정도인게 어디에요 ? ㅎ

표충사가 아주 까마득히 보이도록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주고...ㅎ

돈선생릿지를 타고 올라오는 밧줄이 보이네요...이쪽으로 내려가는건 위험해서 안되겠죠 ? ㅎ

관음봉과 문수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다.

마치 돈선생릿지를 타고 올라온듯한 모습으로도 한컷~ ㅎ

다음번엔 저 필봉산도 한번 가봐야겠다는 이야기도 하고...ㅎ

너무 멋진 조망에 푹~~빠져도 보고...ㅎ

돈선생릿지길도 야무지게 담아봅니다...ㅎㅎ

재약산 정상에서 바로 내려가지 마시고 앞쪽에 있는 바위로 올라가셔야 이런 멋진 풍광을 만날 수가 있답니다.

조금전 점심을 먹었던 자리에 늦게 오신분들도 식사를 마치고 풍광을 즐기시네요...

따스한 봄기운이 바위 곳곳에서 피어나고 있는....

이젠 천황재를 암릉을 타면서 내려가 볼까요~~ㅎ

물론 편안하게 내려가는 길도 있지만...

그렇게 위험하지 않으니까 암릉을 올라가면서 가는것도 좋답니다.

신불산 공룡능선과 비교해도 그다지 밀리진 않겠죠 ? ㅎ

뾰족한 바위 위로 올라와서 기념사진도 찍어보고...ㅎ

한쪽이 낭떨어지라 겁은 쪼매 나더라구요...ㅋ

같이간 형님은 어지럽다고 올라오시지도 않네요...ㅎ

재약산 정상의 역광도 멋지게 나오네요...ㅎ

아름다운 기암들이 계속 이어지네요...

돈선생릿지를 타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바위 끝으로 올라와서 기념사진을 찍고있는 사람들...

한폭의 그림같은 멋진 역광사진이 탄생을 하네요...ㅎㅎ

저 멋진 풍광을 즐기려고 힘듬을 참고 오르는 사람들...대단합니다~ ㅎ

물론 저도 그 무리들 속에 들어가겠지만요...ㅎㅎ

바위 끝에서 셀카를 찍는 모습도 아름답게 보이고...ㅎㅎ

이런 멋진 모습을 만나게 될줄이야...산보다 사람이 더 멋지지 않나요 ? ㅎㅎ

돈선생릿지 제일 끝쪽을 오른 사람도 담고...

아래에서 사진을 찍어주는 멋진 모습까지...ㅎㅎ

암릉을 오르는 사람과 풍광을 담는 사람들의 모습이 아름답기 그지없습니다...ㅎㅎ

그렇게 바위를 타고 내려왔더니 암릉 구간도 끝이나네요...

이젠 본래의 등산로로 들어서고...

나무토막으로 만들어진 길을 지나고...

천황재로 편안하게 내려갑니다...

천황산에도 사람들이 많진 않지만 몇몇이 보이네요...

천황재로 내려가는 길인데 다리가 빠지지 않게 조심해야겠더라구요...

억새풀이 무성한 길 사이로 넓은 천황재가 보이네요.

천황재를 지나 천황산으로 오르는 사람들도 보이고...

가을이면 사람들로 넘쳐나는 곳인데 겨울은 썰렁하기까지 하네요...ㅎ

천황재에서 물한모금 마시고...하늘을 보았더니 글라이더가 멋진 활공을 하고 있었습니다.

줌으로 최대한 당겨서 담아보았는데 너무 먼~ㅎㅎ

한마리의 새가되어 하늘을 날고있는 글라이더~~

바라보는 저는 마냥 부럽기만 하네요...ㅎㅎ

천황산은 오르지 않고 내원암쪽으로 내려갔습니다.

천황산까지도 금방이면 갔다올 수 있는데 문제는 돈선생릿지쪽으로 못간다고...ㅎ

양지쪽은 땅이 녹아서 완전 질척입니다...

땅 아래쪽은 얼어있어 조심해야겠더라구요...미끄러지면 ? ㅋㅋ

질척이는 지역을 지나 갈림길에서 진불암쪽으로...

문수봉쪽에서 보았던 파란 나무계단으로 내려가고...

요상한 모양을 하고 있는 나무도 만나고...

비교적 편안한 길도 나오네요...

산 허리를 돌아서 내려가는 길이 계속 이어집니다.

또다시 파란 나무계단을 내려가고...

바위들이 많은 곳인데 편안하게 갈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 놓은...

너덜길도 지나고...

가파른 바위 위쪽을 보니 부처손이 아주 풍성하게 자라고 있었습니다.

계속 이어지는 바윗길...

길가에 작은 바위굴도 있더라구요...저 아래에서 도를 닦아도 좋을듯...ㅎㅎ

이젠 오르막 구간이 나오네요...ㅎ

 

 

감사합니다.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