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변산바람꽃

싸나이^^ 2019. 2. 25. 08:30
728x90
반응형

2019.02.23 변산바람꽃 녹화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1주일만에 다시 의림사 계곡을 다녀왔습니다.

변산바람꽃이 지난주보다 개체수도 많고 더 활짝 피고있었습니다.

단렌드로 찍었는데 핀이 잘 맞지 않은듯...ㅠㅠ

변산바람꽃 녹화입니다...

땅쪽을 보니 계속 피어나고 있더라구요...

어여쁜 자태를 뽐내면서 피고있는 변산바람꽃...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꽃잎을 살포시 열어주는 꽃들...

겨울이 제아무리 추워도 봄바람 앞엔 어쩔 수가 없는거 같죠 ? ㅎ

덕분에 아름다운 변산바람꽃과 눈맞춤을 할 수가 있네요...ㅎ

보면 볼수록 아름다운 변산바람꽃...

이 아인 마치 어린 아이가 기지개를 펴듯이 피고있네요...ㅎ

삼삼오로 모여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꽃들도 보이고...ㅎ

사이좋게 피고있는 의형제꽃도 보입니다...ㅎ

카메라를 바짝 들이대고 얼굴을 담아보고...ㅎ

아름다움에 푹~~빠져도 봅니다...ㅎ

나뭇잎을 헤치면서 꽃을 피워내는 외로운 아이도 보입니다...

이녀석은 뭐가 그리 불만이 많은지 고개를 숙이고 있네요...ㅎ

변산바람꽃...정말 원없이 만나고 왔답니다...ㅎ

이렇게 아름답게 피는데 정신줄을 놓지 않을 수가 있겠나요 ? ㅎ

변산바람꽃을 만나고 노루귀가 피는지 산쪽으로 올라가 보았더니 이제 고개를 내밀고 있더라구요...

얼레지도 잎을 피워내고 있고...

유리산누에나방의 고치도 보이네요...

씨앗을 털어낸 맑은대쑥도 보이고...

이 아인...아마도 골무꽃이겠죠 ? ㅎㅎ

계곡을 나오면서 매화꽃도 담아보았습니다.

톡~하고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꽃봉오리도 담아보고...

계곡을 나와서 내려가다가 인성산쪽으로 사람들이 많이 다닌듯한 길이 있어 올라가 보았더니...

이곳에도 변산바람꽃이 드문드문 피고있는...

변산바람꽃의 자생지를 한군데 더 알아두는것도 좋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따스한 봄기운과 함께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