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19.05.12 암릉이 아름다운 합천의 감암산과 철쭉이 절정인 황매산을 다녀왔습니다.

 

▲대기마을에서 출발하여 감암산 입구쪽으로 향하고...

▲멋진 감암산의 암릉이 한눈에 들어옵니다...ㅎ

▲전원주택같은 집 담엔 할미꽃이 흰머리를 흩날리고...

▲꽃이 지고 특이하게 씨앗을 맺고있는 할미꽃도 담아줍니다...

▲묵방사와 감암산 갈림길에서 곧장 올라서가고...

▲같이간 산악회 회원들의 발걸음이 아주 가벼워 보이네요...ㅎ

▲열매를 맺고있는 닥나무도 보이고...

▲따가운 햇살을 받으며 목교에 도착...

▲목교아래엔 시원한 계곡물이 제법 많이 흐르고 있네요...여름엔 하산을 이곳으로 해도 좋을듯...

▲목교를 넘어가면 본격적인 감암산 산행이 시작됩니다.

▲암릉이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고...

▲가파른 바위를 줄을 잡고 올라갑니다.

▲감암산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암릉이잖아요...ㅎ

▲이번에 벌써 세번째인데도 전혀 식상하진 않더라구요...

▲위쪽을 보니 멋진 기암들이 우뚝솟아있고...

▲거북바위에 도착...

▲이번엔 테니스를 치는 친구도 같이 데리고 갔습니다.

▲거북바위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보고...

▲다시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서 갑니다.

▲오를수록 기암들은 점점 더 많아지고...

▲조망이 멋진 곳에서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다...

▲오전 10시가 조금 지났는데도 햇살은 정오수준으로 내리쬐더라구요...

▲조망이 멋진곳이라 기념사진 쟁탈전이 좀 심하네요...사진도 찍어드리고...ㅎ

▲위쪽의 멋진 암릉을 담아주고...

▲다시 가파른 오르막 암릉을 오릅니다...

▲조금 위험한 곳엔 이렇게 밧줄까지 설치가 되어 있네요...ㅎ

▲산악회 후미팀들은 이제서야 저곳에서 풍광을 즐기시네요...ㅎ

▲조망이 트이는 곳에서 파노라마 사진도 찍어봅니다.

▲참 편안하고 좋은 동네네요...ㅎ

▲산세좋고 물좋으면 농촌마을로서는 최고잖아요...ㅎㅎ

▲거기에다가 인심까지 좋다면 금상첨화일텐데 말입니다 !!!

▲멋진 기맘과 쇠물푸레나무도 담아주고...

▲조금 아찔한 암릉 위에 올라가도 봅니다...

▲감암산은 세번째 산행이라 포토 포인트는 죄다 외우고 있는...ㅎ

▲아침에 산행안내를 할때 말씀을 드렸는데 글쎄요...ㅎ

▲하여간 저를 따라 다녀야 멋진 조망도 만나고 맛난것도 먹을 수 있다는...ㅎㅎ

▲암릉 사이에 철쭉이 활짝 피고있네요...ㅎ

▲이젠 가파른 암릉을 타고 올라가는 코스가 나옵니다.

▲다행히 바위가 미끄럽지 않아서 쉬이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바위에 붙어서 꽃을 피우는 철쭉도 담아주고...

▲함께간 산악회 회원님들 표정이 너무 밝은데요 ? ㅎㅎ

▲암릉사이에서 피는 철쭉...저만 아름답게 보이는걸까요 ? ㅎ

▲황매산 철쭉 군락지엔 불이 붙어버렸더라구요...꽃불이....ㅎ

▲다들 황매산의 철쭉을 보고 환호성을 지르는...ㅎㅎ

▲누룩덤...등산로가 아주 잘 정비가 되어 있던데 뮝이 ? ㅋ

▲누룩덤으로 올라오면 아주큰 강아지 한마리가 있답니다...ㅎ

▲같이간 형님은 저 바위 위로 올라갈 요량인듯...ㅎ

▲누룩덤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어보고...

▲날씨가 조금 더워서 그렇지 참 좋은 날씨였습니다.

▲누룩덤에서 아래쪽의 배경도 멋지더라구요...

▲이번엔 작은 배낭을 가지고 왔더니 훨~~씬~~수월하네요...ㅎ

▲누룩덤의 큰 강아지쪽으로 가 볼까요 ? ㅎ

▲감암산 자락의 기암도 멋집니다.

▲감암산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어보고...

▲산악회의 홍보부장님이 저를 찍어주시는 모습도 담고...ㅎㅎ

▲누룩덤을 통과하는 바위굴...

▲바위굴을 나오면 아슬아슬하게 올려져 있는 바위도 보이고...

▲안전하게 건널 수 있는 목교도 만들어 놓은...ㅎ

▲누룩덤...등산로 아님은 아니죠 ? ㅎ

▲목교에서의 조망도 아주 멋지더라구요...ㅎ

▲어때요 ? 멋지지 않나요 ? ㅎ

▲앞쪽에서 보면 땅콩을 닮았는데 뒤쪽에서 보면 말안장을 닮은...

▲바위 뒤쪽이니까 일단 말안장바위라고 해야겠죠 ? ㅎ

▲바위에 편안히 앉아도 봅니다...ㅎ

▲아직 가야할 길은 구만리지만 즐길땐 확실히 즐겨야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