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도봉산 01

싸나이^^ 2019. 4. 23. 08:27
728x90
반응형

2019.04.21 서울 도봉산 Y계곡과 신선대를 다녀오며...

▲마산에서 새벽 4시40분에 출발하여 도봉산 입구에 도착하니 아침 9시더라구요...ㅎ

▲버스정류소에서 먹거리와 아웃도어 판매장을 지나 조금 올라서 갔더니 탐방지원센터가 나오네요.

▲도봉산이 북한산 국립공원애 속해있군요...

▲도봉산을 간다는 산악회가 있어 부랴부랴 신청을 해서 왔는데 인원이 너무 적게왔더라구요...ㅎ

▲산행코스는 광륜사-은석암-다락능선-Y계곡-신선대-도봉대피소-도봉탐방지원센터로 원점회귀하는...

▲갈림길에서 자운봉으로 올라갑니다...

▲산행 초입은 편안하고 넓은 길이네요...

▲조금 올라왔더니 계단이 나오면서 차츰 가파른 길이 나오고...

▲아침 이른 시간인데도 하산을 하는 사람도 있더라구요...이동네 사람인가 ? ㅎ

▲전날 의림사 계곡의 말발도리는 지고있더니 여긴 이제 한창이네요...ㅎ

▲아침에 출발할때부너 날씨가 안좋더니 중간에 비까지 내려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비는 내리지 않네요...

▲아주 넓은 마사토길도 나오고...

▲땀이 조금씩 흐르기 시작하네요...ㅎㅎ

▲철쭉 한송이가 활짝 피고있고....

▲제법 가파른 오르막길이 나옵니다...

▲벚꽃이 아직까지 지지않고 있더라구요...ㅎㅎ

▲어라 ? 진달래꽃도 아직까지 ??? ㅎ

▲이번 산행에서는 철쭉이 피고있을줄 알았는데...ㅎㅎ

▲도봉산의 매력인 암릉이 하나씩 보이기 시작하네요...

▲겹겹이 서있는 바위도 있고...

▲조망이 좋은곳이 있어 보았더니 와우~~ㅎㅎ

▲등산로 통제구간도 있군요...어지간하면 이쪽으로 갔을텐데 아무도 안가더라구요...

▲다락능선으로 가는 길이 못내 아쉬웠지만...개인산행이 아니니 어쩔 수가 없네요...

▲옆쪽으로 나있는 우회로를 따라서 가고...

▲이 코스도 암릉이 이어지는 길이더라구요...

▲은석암에 도착...사진만 두어장 찍고...

▲암자가 아주 작고 온통 바위들이라 편안하게 보이네요...

▲은석암을 지나면 다시 오름이 시작되네요...

▲오르막 구간인데 돌계단까지 만들어져 있더라구요...ㅎㅎ

▲잎이 나오고 있는걸로 봐서 진달래도 곧 질듯...ㅎ

▲조금 비끄러운 바위를 조심해서 올라가 봅니다...

▲다행히 중간 중간에 나무가 있어 잡고 안전하게 오를수가 있더라구요...

▲가파른 바위구간이 계속 이어지네요...

▲바위가 비끄러워서 아주 힘들게 올라갔습니다.

▲같이간 산악회 사람들도 보이네요...ㅎ

▲가파른 바윗구간을 올라섰더니 진달래가 꽃길을 만들어 주더라구요...ㅎ

▲아직까지 지지않고 있는 고마운 진달래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어보고...ㅎ

▲진달래꽃을 보니 기분이 상쾌해지는...ㅎㅎ

▲오호...완전 꽃길이 펼쳐지네요...

▲눈누 난나~~♬ 콧노래를 부르며 능선을 따라서 갑니다~~ㅎㅎ

 

▲꽃길을 지나 계단을 올라서 갔더니...

▲멋진 조망터가 나왔는데 안개때문에...

▲안개가 있으면 또 어때요 ? 나름 멋도 있잖아요...ㅎㅎ

▲안개가 문제가 아니라 비가 내리지 않은것만 감지덕지...진달래꽃에 물방울이...ㅎㅎ

▲다시 돌계단을 올라서 가는 길이 나오고...

▲비가 내려 미끄러운 바윗길도 나오네요...

▲조망이 조금씩 터이기 시작하는데 안개는 걷힐 기미가 안보이는...

▲정상쪽에 있으면 통천문이라고 했을텐데...하여간 바위속을 통과하는 길이더라구요...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