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오면 가지말아라...

싸나이^^ 2018. 11. 17. 08:12
728x90
반응형

가을비가 내리던날...

가을사랑이라는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그대사랑 가을사랑 단풍일면 그대 오고

그대사랑 가을사랑 낙엽지면 그대 가네...

---

가을아 오면 가지말아라

가을 가을 내맘아려나

그대사랑 가을사랑~~ ♬

회사의 1번창고 앞에도 노란 은행잎이 가을 분위기를 한껏 붙잡고있고...

남따라 시장간다더니 메꽃이 노란잎으로 물들었다고 개나리도 따라서 예쁜 옷으로 갈아입네요...

정신줄을 살짝 놓아버린 철모르는 개나리는 한껏 꽃을 피워내고...

하긴...이 좋은 계절에 이정도의 예쁜 외도(?)쯤은 눈감아 줄 수 있겠죠 ? ㅎㅎ

정신없는 아이들 옆 방가지똥은 하얀 솜사탕을 날리면서 올 한해를 마무리 하고 있네요...ㅎㅎ

 

행복한 가을날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