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01

싸나이^^ 2018. 11. 6. 08:49
728x90
반응형

2018.11.04 오후일정때문에 아침일찍 제18회 마산가고파 국화축제장을 다녀왔습니다.

아침 9시쯤에 마산항 제1부두에 추차를 하고 축제장으로 걸어가면서...

정박해 놓은 배들도 보이고...

저 멀리 마창대교와 돝섬을 오가는 유람선도 보이네요...

아침햇살이 바닷물에 반사되어 반짝반짝 보석처럼 빛나고...

아침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유람선이 텅 비어있더라구요...ㅎ

몇년 전엔 돝섬에서 국화축제를 하곤 했었는데...배를 보니 그때의 기억도 나네요...ㅎㅎ

일요일이라 그런지 출항을 하지 않은 배들이 많습니다...

돝섬을 갈려면 배를 타고 가야합니다.

앞쪽 유람선 터미널에서 매표를 하면 되구요...

관광 유함선은 진해 소모도 앞까지 다녀오는데 약 1시간정도 걸리는거 같더라구요...

그럼 국화축제장으로 들어가 볼까요~~ㅎ

국화축제 마스코트가 입구에 서있고...

앞쪽에 기념촬영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공연장은 아침부너 공연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하나 둘씩 모여들고 있는...

강아지 모형의 국화는 올해 처음 보는거 같네요.

작은 국화동산엔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보이고...

국화동산 둘레엔 국화 작품들이 놓여있었습니다.

돌이나 고사목에 국화를 붙여서 키운다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나무 사이에서 뿌리가 내려오고 있는 국화도 있더라구요...

나무와 바위, 그리고 국화가 너무 멋집니다.

이런 작품 한점이 거실 한가운데 있다면 정말 멋지지 않을까요 ? ㅎ

작품 하나 하나가 아름답지 않은게 없더라구요...

정성과 아주 긴~~ 노력을 필요로 하겠죠 ?

국화향이 아주 찐~~하게 나오는곳도 지나고...

하늘을 향해 맘껏 나래를 펴는 국화도 보이네요...

말을 타고있는 장군과 병사들의 모형에 아주머니가 물을 주고 있더라구요...

활을 쏘고있는 병사도 보이고...ㅎㅎ

마산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불종을 형상화 해서 입구를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벤치도 만들어 놓았고...

올해는 창원방문의 해라고 하니 많이 많이 찾아주세요~~ㅎㅎ

태극문양을 각기 다른 색으로 만든 작품도 보입니다.

웰컴~~ㅎㅎ

아침에 물을 주었는지 불방울이 꽃잎에 맺혀있더라구요...

소나무에도 국화를 붙여서 꽃을 피워내고 있고...

창원 시티투어 버스 모양의 작품도 있네요...

NC 다이노스 나성범 선수도 보입니다...ㅎㅎ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네요...

전망대 위쪽으로 올라가서 아래쪽을 보니...

국화축제장이 한눈에 들어옵니다...ㅎㅎ

사람들이 움직였지만 일단 파노라마 사진을 시도해 보고...

수평을 맞춰서 찍었다고 찍었는데...ㅠㅠ

마음이 삐딱~한지 사진이...ㅋ

일단 빠르게 4컷정도를 파노라마로 담고...

밤이 되면 아름다운 불빛이 들어올건데...낮에도 좀 켜주시지않고...ㅎㅎ

국화릴링터널로 들어가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

셀카봉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는분도 많이 보이고...

요즘은 나이가 드신 분들도 자연스럽게 셀카봉으로 기념사진을 찍으시는...

스마트폰으로도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잘 나오네요...ㅎ

저도 셀카로 몇컷을 찍었습니다.

다륜대작을 배경으로도 찍어보고...

축제장을 배경으로도...ㅎ

그리곤 밤에 불을 밝힐 마스코트를 배경으로도 셀카를 담아보았네요~ ㅎ

전망대를 내려가서 소싸움 국화...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오늘 밤에 한번더 가야 멋진 작품을 만날 수 있을듯...ㅎ

국화축제장에서 말타기를 하는 아이들도 보이네요...ㅋㅋ

거북선 모형의 국화 작품도 보이고...

창원 소싸움도 유명하군요...

거북선의 입을 보니 밤엔 불빛이 나올듯...

황소가 아주 튼실~합니다~ ㅎ

만난고개의 전설을 그대로 옮겨놓은곳도 있고...

이 작품은 수박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황소뿔이 무시무시하죠 ? ㅎ

친정어머니와 시집간 딸의 애달픈 이야기인 만날고개의 모녀상...

셀카봉으로 기념사진을 찍기에 여념이 없네요...ㅎㅎ

저도 연육교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ㅎㅎ

연육교 안쪽에서 피고있는 국화도 담아주고...

엄청난 크기의 공룡도 있더라구요...

공룡알도 보이고...주라기공원 ? ㅎㅎ

카멜레온도 보입니다...ㅎㅎ

아주 키가 큰 학도 세마리씩이나 있더라구요...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도 보이고...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