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비음산 02

싸나이^^ 2018. 9. 11. 07:34
728x90
반응형

2018.09.08 창원 비음산을 다녀오며...

여름과 가을까지 꽃을 피우는 산씀바귀...

야자수 열매의 껍질로 만들었다는 덕석을 편안히 밟고 오르고...

비음산 소나무는 여전히 잘 자라고 있네요...

매번 이쪽으로 하산을 했는데...ㅎㅎ

머루도 가을을 맞아 토실토실한 열매를 맺고있네요...

비음산 정상으로 오르는 두번째 고개...

오르막 고개를 오르면 편안히 쉴 수있는 바위도 나오고...

오르막을 올라왔으면 다시 내려가야죠 ? ㅎ

비음산 정상의 정자가 보이네요...

사위질빵은 꽃이 지고 하얀 열매를 준비하고...

단풍마도 열매를 맺고있네요...

철을 잊은 철쭉이 딱 한송이가 피고있던데...ㅎㅎ

산박하도 보이고...

이제 이 오르막만 오르면 정상입니다.

정상엔 한사람도 보이지 않더라구요...ㅎㅎ

비음산 정상석도 담아주고...

다음엔 버스를 타고와서 대암산으로 한번 가봐야겠네요...

10초 타이머를 맞추고 기념사진도 찍어보고...

사람들이 많이 있으면 좀 뻘쭘~~한데 아무도 없더라구요..ㅋㅋ

저 멀리 방송시설이 있는 801m인 불모산도 보이고...

대암산으로 가는 작은 봉우리에 사람들이 보이네요...

비음산 정상옆에 꽃이 있어서 담아왔는데 장대냉이인듯...

장대냉이는 7월에 만난적이 있는데 아직까지 꽃을 피우다니...

쥐똥나무는 올해 완전 풍년이군요...ㅎㅎ

능선을 따라서 한바퀴 돌아보고 용추계곡으로 내려갑니다.

빨간 열매를 맺고있는 비목나무도 담고...

주렁주렁 열매를 매달고 있는 때죽나무....

편안한 나무데크를 따라서 내려갑니다.

저 비목나무도 올해는 풍년이 들었군요...ㅎㅎ

붉나무도 보이고...

나무데크를 지나 내리막길로 내려가고...

산초열매도 가을을 맞아 한껏 멋을 부리고 있는...ㅎㅎ

진례산성 동문에서 용추계곡으로...

이번엔 반대로 용추계곡쪽으로 내려가네요...ㅎㅎ

미국자리공도 만나고...

나무가 아직 죽지않고 살아있는데도 운지버섯이 자라고 있더라구요...

나무의 반쪽은 죽었고, 나머지 반쪽은 살아있는 신기한 모습입니다...

산비장이도 보이네요...

이 물봉선은 간밤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등을 돌리고 있더라구요...잘나갈때 사이좋게 지내렴~~ㅎㅎ

나무로 의자를 만들어 놓았는데 사람들이 거의 이용을 하지 않고 있는...

오리방풀의 꽃을 자세히 볼려고 담아왔는데...완전 엉망이네요...ㅠㅠ

봄엔 얼레지들이 참 많이 피어있었는데...

갈림길의 정자엔 여고생으로 보이는 학생들이 참새처럼 조잘조잘 나누는 이야기소리도 들리고...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들으며 담아본 물봉선입니다..ㅎㅎ

수까치깨도 보였는데 꽃이 아래를 향해서 담기가 어려운...

다시 왔던 길로 되돌아 내려갑니다.

양쪽에서 흘러내리는 계곡물도 담아주고...

썬글라스 도둑놈의갈고리도 담아줍니다...ㅎㅎ

손각대를 이용한 계곡물...

참취...

나비가 꽃에 살포시 앉아주더라구요...째빨리 찍었는데 이정도면...ㅎㅎ

그리곤 망태버섯을 찾았다는거 아닙니까요...ㅎ

망태버섯도 활짝 피었다는 표현이 맞겠죠 ? 정말 6각형의 그물망이 선명합니다...ㅎㅎ

이젠 만나고싶은 꽃도 만나고 망태버섯까지 보았으니 마음이 든든~~합니다~~ㅎㅎ

하산길을 눈누난나~~ㅎㅎ

흐르는 물소리까지 정겹게 들립니다...ㅎㅎ

비음산 용추계곡엔 이런 평상들이 많이 있어 가족단위로 오셔도 좋답니다.

카메라 메모리에 가득 담긴 꽃들을 생각하니 더 기분이 좋은...ㅎ

처진물봉선을 한번 더 담아주고...

출렁다리도 지나고...

정병산으로 오르는 갈림길이 나오네요...

올라갈땐 못본 배풍등이 보이더라구요...ㅎㅎ

배풍등 꽃도 담아주고...

올라갈때는 어디를 보고 갔는지...ㅋㅋ

그러고 보니 배풍등도 올해 처음 만났더라구요...ㅎ

고추나무 열매도 만나고...

편백나무옆에 놓여진 밴치에서 차한잔의 여유를 즐겨도 좋을듯....

흰맥문동은 어릴때 고향에서 참 많이도 보았었는데...

용추1교를 지나 내려갑니다.

그렇게 용추계곡과 비음산의 꽃탐사를 마무리 하네요...

물봉선~~고마워~~ ㅎㅎ

담패풀이 고생했다고 인사를 하네요..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