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녀봉 01

싸나이^^ 2018. 8. 27. 09:06
728x90
반응형

2018.08.26 태풍 솔릭이 지나가서 비는 오지않을줄 알았더니 아침부터 호우주의보가...

거창군 가조면에 멋진 암릉산이 있다고해서 약속을 해 놓은터라 빗속을 뚫고 주차장에 도착을했는데 비는 여전히 내리네요...(파란색 점이 제가 다녀온 코스입니다. 산행시간 3시간)

산을 좋아하는 형님이랑 딸랑 둘이서 미녀봉을 올라봅니다...ㅎ

이번엔 무거운 카메라 가방은 차에 두고 스마트폰으로 담아왔습니다.

스마트폰도 사진이 잘나오긴 하지만 한계가 있잖아요...하지만 그정도는 감수를 해야겠죠 ? ㅎ

당산나무쪽으로 올라가는데 임도가 거의 계곡수준으로 물이 흘러 내리네요...

당산나무에 도착...비는 더 많이 내리네요..ㅎ

음기마을에서 올라와도 되지만 주차장까지 승용차가 올라올 수 있더라구요...

등산화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조심조심 올라갑니다.

스마트폰이지만 꽃은 담아와야겠죠 ? 짚신나물...

이제부터 본격적인 산길로 접어드네요.

송이가 많이 나는 산인지 입산금지라고...ㅎ

참취나물도 보이네요...

조금 편안한 길을 지나고...

길가엔 원추리가 씨방을 맺고있더라구요...

주차장에서 22분을 올라와서 만난 유방샘...근데 이정표가 한쪽으로만 표시가 되어있더라구요...멋진 암릉을 만날려면 오른쪽으로 가야하더라구요...

유방샘에서는 빗물이 섞여서 나오네요...

유방샘 바로 위쪽엔 물봉선도 보이고...

등골나물...완전 등골이 휘여버린...ㅋㅋ

소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담쟁이덩굴이 벌써 가울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더라구요...ㅎ

파리풀을 담았는데 역시 스마트폰은 좀...ㅎ

유방봉에서 조금 더 올라오면 이정표가 나오는데 일단 유방봉쪽으로 올라갑니다.

반바지를 입고 갔는데 풀에 다리가 엉망이 될듯...

길림길까지는 아주 가파른 오르막길이더라구요.

오르면서 아주 파릇파릇한 이끼도 만나고...

꿩의다리도 보이네요...

사람들이 많이 다니지 않는 길인듯....

바위가 굴러 떨어지고 있는 지역이 있더라구요...비올땐 정말 조심해야겠죠 ?

조금더 진행을 했더니 바위계단이 나오네요...

바위가 미끄러져 내려오고 있는 중인...

위험한 지역은 빨리 지나가는게 상책이죠 ? ㅎㅎ

노루오줌풀이 있는걸 보니 습지인듯...

가파르고 험한 오르막길이 제법 길더라구요.

유방샘에서 35분을 올랐더니 능선길이 보이더라구요...

아고....유방샘에서 이정표가 없는쪽으로 갔어야 했는데...ㅠㅠ

어쩔 수 없이 눈섭바위쪽으로 배낭은 두고 갔습니다.

비는 그칠줄 모르고 계속 내리고...

카메라를 두고오길 잘한듯...ㅋㅋ

가파른 계단을 올라서면....

유방봉이 나오더라구요...

유방봉을 배경으로 셀카도 찍고...ㅎ

저 앞쪽 뽀족하게 나온 바위가 바로...ㅎ

유방봉에서 앞쪽을 보니 멋진 바위가 있더라구요...근데 비때문에...

멋진 바우쪽으로 갈려면 가파른 계단을 내려가야합니다...물론 다시 올라와야하지만...ㅎㅎ

오르막 구간도 아주 험악하네요...ㅎ

길옆에서 자라는 산앵도도 만나고...ㅎㅎ

아무렇게나 쌓아둔듯한 암릉...

그리곤 또다시 가파른 계단이 나오네요...

코바위와 입바위 ? ㅎㅎ

바위의 형태는 모르겠고 셀카놀이에 바쁩니다..ㅋ

멋진 바우를 만날려면 이정도의 암릉은 기본이겠죠 ? ㅎ

아주 우뚝하게 솟아있는 바위가 나오네요...

코바위 ? ㅎ

빗물이 아니라 땀이 콧물처럼 대롱대롱~~매달려 있는...ㅋㅋ

셀카도 잘 찍는 방법이 있다고 하던데..ㅎ

그렇게 조금더 진행을 했더니 유방샘에서 이정표가 없는곳으로 올라오는 길이 나오더라구요...ㅋㅋ

같이간 형님은 제대로 올라왔더라구요...저는 먼저 올라오는 바람에 이곳까지 왕복을 했지만요...ㅎ

바위 뒤쪽엔 작은 평상도 만들어 놓았더군요...

다시 왔던길로 되돌아 가는데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네요...ㅎ

비가 내릴땐 무섭게 내리고...

그러다 잠시 잠시 그치기도 하네요...

같이간 형님은 유방샘에서 제대로 올라와서 저를 찾았다는데...ㅎ

바위틈에서는 구실사리와 넉줄고사리가 아주 잘 자라고 있네요...

왔던길을 되돌아 가면서 앞쪽에 있는 입바위도 담아보고...

다시 유방봉쪽으로 올라가야겠죠 ? ㅎ

미녀봉은 눈, 코, 귀, 입등 사람의 형상을 하고있는듯...

이젠 가파른 오르막 계단을 다시 올라가야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