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구룡산 02

싸나이^^ 2018. 8. 17. 08:52
728x90
반응형

2018.08.15 경남 창녕의 구룡산을 다녀오며...

바위 사이에서 열매를 맺고있는 대팻집나무가 두그루더라구요.

작은 입석대도 만나고...ㅎㅎ

오를수록 조망은 점점 더 좋아집니다.

까마득하게 보이는 화왕산 배바위를 줌으로 당겨보았습니다. 배바위 아래쪽도 바위들이 많다고 합니다.

멋진 병풍바위를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도 보고...

정말이지 입이 다물어지지가 않더라구요...

이번 산행은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생각도 들고...ㅎ

바위 끝에서 살아가는 멋진 소나무...

위쪽으로 눈을 들어서 보면 멋지지 않는곳이 없네요.

위쪽으로 올라가는건 천천히 가면 되고...일단 아름다운 암릉과 소나무를 담기 바쁜...ㅎ

건너편에 있는 암릉도 담아주고...

저 멀리 화왕산 자락이 보이네요.

이런 조망터에서는 기념사진정도는 남겨줘야겠죠 ? ㅎ

화왕산이 보이게 담아달라고 했더니...ㅎ

이젠 메마르고 가팔른 마사토길을 올라갑니다.

오르는 길이 쉽진 않더라구요...

하지만 더 멋진 암릉을 만난다는 생각때문인지 전혀 힘들지 않네요.

멋진 소나무도 만나고...

계속 이어지는 미끄러운 마사토길...

오르면서 바위도 담아주고...

이젠 암릉길이 나오네요...

제법 넓은 바위로 올라서서 조망도 하고...

가야할 구룡산쪽의 바위들이 바로 앞에 보입니다.

조망이 멋진곳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오늘은 정해진 일정이 따로 없으니 아주 느긋~~하게...ㅎㅎ

낭떨어지 끝쪽이라 그런지 엉거주춤~~하네요...ㅋㅋ

솔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주고...조망도 멋지고...ㅎ

다시 오르막을 올라서고...

메마른 마사토에서 살아가는 소나무의 끈질긴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뿌리가 보이네요...

그렇게 올라왔더니 이정표가 보이더라구요.

노단이마을에서 바로 올라와도 되더라구요...구룡산을 갔다가 노단이마을로 내려갔거던요...ㅎ

가야할 구룡산쪽의 암릉...

구룡산으로 곧장 가지 않고 반대쪽으로도 가 보았습니다.

바위틈에서 자라는 소나무도 보이고...

구룡산 방향의 암릉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바위틈에 뿌리를 내리고 살아가는 소나무...

이빨바위가 여기도 있더라구요...ㅎㅎ

저수지와 산그리메까지 멋진곳...

같이간 형님이 왔다 갔다 하면서 담아주신 사진입니다...ㅋㅋ

구룡산으로 곧장 가지말고 바로옆쪽 조망터도 꼭 들러보세요~~ ㅎ

구룡산으로 가는 멋진 암릉을 배경으로...

한번더 ? ㅎㅎ

구실사리도 보입니다.

이젠 구룡산쪽으로 가 볼까요~~

오래된 산악회 시그널이 있는쪽으로...

그러고 보니 가야할 길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가면서 암릉을 모조리 다 올라볼 생각이거던요...아래쪽으로 가는 길도 있지만요...ㅎ

제일 첫번째 암릉을 올라봅니다.

바위속에서 비와 추위를 피해도 좋을듯한곳도 나오고...

조금만 오르면 되니까 꼭 올라보세요...

이런 멋진 조망을 만날 수 있거던요...ㅎㅎ

조금전에 기념사진을 찍었던 이빨바위도 보이고...

아름다운 암릉에 가슴까지 설레입니다.

요상한 형태로 자라는 소나무도 만나고...

제일 꼭대기에 올라 아래쪽을 보았더니...아찔하더라구요

두꺼비를 닮은듯한 바위가 앞에 턱~하니 서있네요...ㅎㅎ

저 아래 관룡사까지 다 보이는곳에서 파노라마로도 담고...

가야할 암릉길이 펼쳐지네요...

세미릿지구간도 보이고...ㅋㅋ

굳이 밧줄을 잡지 않아도 되겠지만 안전을 위해서는 반드시...ㅎ

멋진 암릉에 탄성만 나오더라구요...ㅎㅎ

같이간 형님...이제서야 아름다운 풍광에 빠지신듯...ㅎㅎ

돌양지꽃은 지고 씨방을 맺고있네요...

아래쪽에 멋진 바위가 있어서 그 바위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달랬더니...ㅋ

아고...아래쪽에 있는 바위가 어디있냐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