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학산의 여름 02

싸나이^^ 2018. 7. 30. 14:04
728x90
반응형

2018.07.28 무학산을 다녀오며...

카메라를 바닥에 놓고 타이머로 찍었더니 촛점이...ㅋ

두번다 촛점이 맞지 않게 나왔더라구요...ㅋ

정상에서 헬기장도 담나주고...

멋진 무학산의 능선길...

정상을 내려가면서...

패랭이꽃이 군락을 이루고 있더라구요..

예쁜 패랭이꽃...

오이풀....

싱아....

안개약수터로 가는길...

마산시내도 담아주고...미세먼지가 가득한...

미역줄나무 열매....

 

댕댕이덩굴의 꽃....

안개약수터쪽으로 내려가봅니다.

갈림길에서 100미터만 내려가면 되니까 무학산을 오시면 꼭 가보세요

내려가면서 비비추도 만나고...

1년 내내 마르지 않는 안개약수터...물이 시원하다 못해 차갑습니다.

약수터 주위엔 여러가지 꽃들도 있고...물봉선...

애기탑꽃...

술패랭이꽃...

접사로도 담아주고...

애기탑꽃도 자세히 들여다 봅니다...

안개약수터에서 시원한 물을 한통 받아서 중봉쪽으로...

늘 다니는 길인 중봉으로 내려가는길...

비비추도 안쪽을 보니 수술이 보이더라구요...

하산길은 편안하답니다. 바람도 불어오고...ㅎ

여로가 또 보이네요...

금마타리도 보이고...

며느리밥풀...

갈림길에서 주차장쪽으로...학봉으로 내려가도 중간에 주차장으로 가는길은 있답니다.

기세등등하게 자라는 나무도 보이고...

하얀꽃이 헷갈리더니 열매를 보니 팥배나무네요...

중봉에서 얼짱 소나무도 담아주고...

비비추는 지고있네요...

내리막길엔 늘 조심해서 내려가야겠죠 ? ㅎ

조릿대 숲도 지나고...

이곳을 지나갈때마다 만나는 탑인데...불탑인듯...

작은 정원도 지나고...ㅎㅎ

참싸리꽃도 지고있네요...

가파른 내리막길이 이어지고...

부지런히 내려오면 안개약수터에서 30여분이면 주차장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산을 오르는 거북이 ? ㅎ

무학산 계곡에 있는 궁궁이...

구릿대, 그리고 기름나물과 함께 헷갈리는 아이죠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나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