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천 와룡산 03

싸나이^^ 2018. 5. 3. 15:10
728x90
반응형

2018.04.29 사천의 와룡산...

새섬봉에 올라 걸어온 능선을 담아보고...

와룡산 새섬봉 정상...

정상에 편안하게 앉아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모자창이 저렇게 된줄도 몰랐는데...ㅋㅋ

새섬봉에서 뒤돌아본 풍광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이럴땐 세로로 담아주는 센스~~ㅎ

언제 또 올지 모르니 정상석을 한번 더 담아봅니다.

이젠 민재봉으로 가야겠죠 ? ㅎㅎ

점심은 민재봉 부근에서 먹기로 하고...

새섬봉은 노아의 홍수때 모든 산들이 물속에 잠겼는데 이 봉우리에 새 한마리만 앉을 수 있을정도가 남아있었다고해서... 

말발굽 계단을 조심조심 내려서고...

새섬봉의 철쭉은 이번주말이 절정일듯...

말발굽계단...보기보다 위험하더라구요...특히 겨울엔 더...ㅎㅎ

이젠 민재봉으로~~

철쭉이 어우러진 새섬봉도 담아주고...

민재봉으로 가는길은 조금 멀어서 그렇지 아주 편안하답니다.

이정도의 오르막이야뭐....ㅎㅎ

제법 많이 걸어왔군요....새섬봉이 아득히 멀어지네요...

헬기장에 도착...

민재봉이 한눈에 들어오고 철쭉군락지가 보입니다.

길가엔 노란 양지꽃도 보이고...

하늘을 보니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철쭉은 최근 추위에 얼어버렸는지 아주 부실하네요...

하늘을 날으는 자유로운 영혼의 패러글라이딩 감상하세요~~^^

 

 

 

 

 

 

 

 

 

 

 

 

 

 

 

 

 

 

 

 

 

 

 

 

패러글라이딩을 구경하면서 오다보니 어느덧 민재봉이...ㅎㅎ

 

 

 

 

 

 

민재봉 정상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사진을 잘 찍었다더니 다리가...ㅋㅋ

이젠 기차바위가 있는 쪽으로 하산을 하고...

하산을 하면서 걸어온 길도 보고...

가야할 길도 만만치 않네요...ㅎㅎ

이곳에서 점심을 먹었어야 했는데...ㅋㅋ

하산길도 오르내림이 조금 있네요...

아름다운 철쭉도 보이고...

제법 많이 왔는지 민재봉이 아주 까마득~~하게 보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