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성산 꽃 01

싸나이^^ 2018. 4. 30. 09:16
728x90
반응형

2018.04.28 의림사 계곡이 있는 인성산의 꽃을 만나러 점심을 먹고 한달음에 달려갔습니다.

이번엔 산을 타고 올랐다가 계곡을 따라서 내려오면서 꽃들을 찾아볼 계획을 잡고...

더위를 참지못하고 아이들이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더라구요...

초파일이 다가옴은 연등을 보면 알 수 있겠죠 ? ㅎㅎ

계곡 입구에서부터 꽃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미나리냉이...

아이들...자전거를 타고와서 물놀이를 하는...ㅎㅎ

의림사 절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더라구요...

배추흰나비가 미나리냉이에 앉아 꼴을 따고있고...

봄맞이도 하늘하늘 피고있네요...

임도를 따라서 올라가는데 아주 큰 꽃이 보이더라구요...

꽃이 얼마나 큰지 이름까지 큰꽃으아리잖아요...ㅎㅎ

오늘은 이 꽃을 볼려고 왔는데 바로 만나버린...ㅎㅎ

큰꽃으아리에 아주 작은 등애벌레가 날아들고있고...

큰꽃에 비해 너무 작은 등애벌레...ㅎㅎ

사진을 찍는줄도 모르고 열심히 꿀을따고있네요...

그리곤 휘리릭~~날아가는...ㅎㅎ

상처난곳에 찢어바르면 좋다는 지칭개도 보이고...

노란 꽃을 피웠던 삼지닥나무는 지고있네요...

제비꽃도 많이 보이네요..

졸방제비꽃과 콩제비꽃은 비슷해서 헷갈리는...이 아인 졸방이겠죠 ? ㅎ

병꽃나무도 만나고...

아고..머리가 아프기 시작하는 덜꿩나무와 가막살나무...

임도를 따라서 계속 오르고...

임도옆엔 많은 종류의 나무와 꽃들이 보이네요...비목나무...

바위를 타고 올라가는 덩굴나무도 보이고...

그렇게 한참을 올라왔더니 저수지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인성산 정상까지 이런길이라면 굳이 더 오르지 않아도 되겠죠 ? ㅎㅎ

땅비싸리도 만나고...

잎이 길쭉하면 덜꿩나무라고 하던데...

자잘한 꽃들이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따가운 햇살을 받으며 활짝 피고있는 꽃들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노란 양지꽃도 보이고...

숲속으로 들어가 보았더니 벌깨덩굴이 군락을 이루고 있더라구요...

그 어여쁜 모습을 담으려 무릎을 꿇고...ㅎㅎ

아무리 봐도 예쁜 벌깨덩굴....

졸방제비꽃이 자기는 왜 자세히 안찍어주냐고...ㅎㅎ

처음엔 산을 타고 올랐다가 계곡으로 내려올려고 했는데...내려오는 길을 못찾겠더라구요...

하는수 없이 산을 내려와서 다시 계곡을 따라서 올랐다는...

역시 계곡쪽에 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금난초가 꽃잎을 살짝 열어주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