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의 헌혈

싸나이^^ 2018. 4. 23. 08:25
728x90
반응형

2018.04.19 매년 회사에서 실시하고있는 사랑의 헌혈행사에 올해는 합격이 되어 헌혈을 하였습니다.

 

▲몸상태가 조금만 좋지 않아도 헌혈을 할 수가 없더라구요.

▲다치거나 피곤해도 헌혈불가...

▲직원중 한명은 이번이 53번째라고 하던데...

▲그렇게 헌혈을 많이해도 몸엔 이상이 없을지...

▲헌혈...하여간 제 생각엔 너무 많이 해서 좋을건 없을듯...아닌가 ? ㅎㅎ

▲라일락꽃이 찐한 향으로 벌들을 유혹하더니 이젠 지쳐보이네요...

▲매년 아름다운 꽃과 향으로 기쁨을 전해주는 라일락꽃...

▲회사의 직원들은 거의다 꽃이 피는줄도 모르고 지나다니는...

▲어여쁜 라일락꽃...내년에도 꼭 ~~ ㅎㅎ

▲남천도 붉은 열매를 주렁주렁 매달고 있네요...

▲영산홍도 꽃을 피워내고있고...

▲봄철 알레르기의 주범인 송화가루...

▲손만 살짝 건드려도 노란 꽃가루가 철~철~~흘러내리네요...

▲남천의 잎은 겨우내 파란색이더니 이젠 단풍색으로 빛납니다...ㅎㅎ

▲다래덩굴...올해는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지...

▲헌혈을 하고있는 직원...

▲저도 헌혈에 동참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헌혈을 하고나서 받은 기념품...그리고 즉석에서 헌혈증서까지 주더라구요...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