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여행

싸나이^^ 2018. 4. 9. 10:27
728x90
반응형

2018. 04. 07 새벽3시에 일어나서 4시반에 여행사 버스를 타고 김해공항으로 갔습니다.

김해공항에 내려서 짐을 보내고...등산스틱과 휴대폰 밧데리는 짐과 함께 보낼 수가 없다고 하네요...

이른 아침 첫비행기를 타고 나가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제주도로 가는 비행기를 기다리며...

셔틀버스를 타고 비행기로 가는데 바람이 장난이 아닙니다.

비행기에 오르기전에 비행기 사진도 찍고...

제주까지 안잔하게 잘 부탁해~~ ㅎ

항공사가 얼마나 많은지...

갈때는 제주항공을 이용하고...

이륙준비를 하고있는 비행기도 담아봅니다...

비행기 안에서 찍어온 사진들입니다...

이륙준비에 들어간 대한항공기...

비행기를 활주로로 이동을 시키고...

활주로로 들어선 비행기...

천천히 가속을 올리고...

순식간에 날아올라가네요...

비행기가 작아서 활주로에서 금방 날아오르네요...

제가 타고있는 비행기도 이륙준비를 하네요..

이륙을 한다는 안내방송이 떨어지기 무섭게 날아오르네요...

비행기는 천천히 선회를 하면서 본궤도로 오르고...

오랜만에 타보는 비행기...ㅎㅎ

비행기는 점점 더 고도를 높여가고...

드디어 구룸위를 날고있네요..

작은 구름과 섬이 보이네요...

멋진 모습들을 열심히 담아내고...

항공사진...잘 나올까 하는 걱정을 하면서 담아왔는데...

이정도면...ㅎㅎ

올챙이를 닮은 구름도 담아주고...

비행기는 구름속을 뚫고 나갑니다...

이젠 구름밖에 보이지 않네요...

제주도에 도착한다는 안내방송이 나오고...

바다를 보니 바람과 파도가 장난이 아닙니다요...

배가 한척이 보이긴 하던데...

이름이 세월~인줄 알고 깜놀....ㅎ

제주국제공항에 도착...

하늘을 보니 분위기 완전 안좋습니다.

아주 강한 바람도 불어오고...

비행기를 타고 온게 신기할 정도로 거센 바람이 불었습니다.

그런데도 비행기는 쉼없이 이착륙을 하더라구요...

제주 국제공항도 오랜만에 오네요...

처음보는 항곡사도 있군요...ㅎ

여행도 자주 다녀야 하는데...정말 오랜만에 비행기 여행을 해 봅니다..

가족이 여유로워질때가 언제가 될지...그땐 가족여행을 원없이...ㅎㅎ

힘차게 날아오르는 비행기를 담고 제주도에서의 1박 2일 일정을 시작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활기찬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