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거제 망산 03

싸나이^^ 2018. 3. 14. 09:29
728x90
반응형

2018. 03. 11 거제 망산을 다녀오며...

 

▲망산 정상엔 사람들이 많진 않군요...

▲정상으로 갈려면 일단은 내려가야합니다....ㅎ

▲내려가면서 바위도 담아주고...

▲망산 앞쪽의 해안도 멋진도 오늘은 미세먼지로 꽝이네요...ㅠㅠ

▲가파른 길을 내려오면 홍포로 내려가는 갈림길이 나오고...망산까지는 가파르지만 400미터만 가면 된답니다.

▲정상으로 오르는데 헉~~이게 누구신가요 ? ㅎ

▲어여쁜 한복을 차려입은득한 현호색이 보이더라구요...ㅎㅎ

▲그 옆엔 이미 꽃을 피우고 잎이 무성한 투구꽃도 보이고...

▲보물주머니라늘 꽃말을 가진 현호색...

▲이젠 현호색도 만났겠다 정상으로 올라볼까요 ? ㅎ

▲조금 가파르긴해도 거리가 짧아서 금방이면 오를 수 있답니다.

▲앞서가는 여성분...완전 힘들어하시네요...ㅋ

▲정상에 오르니 많은 사람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어서 기다리면서 왔던 길을 뒤돌아도 보고....

▲정상에서 보는 바다도 멋진데 오늘은 이정도밖에...

▲줌으로 당겨봐도 역시나 잘 보이지 않네요...

▲가파른 계단을 내려오는 사람들도 담아보고...

▲미세먼지만 아니었으면 정말 멋진 사진이 나왔을건데...

▲정상옆엔 까마귀 한마리가 얻어먹을게 없나...하고 기다리고 있더라구요...ㅎ

▲까마귀가 맹독류를 제치고 최상의 포식자로 자리를 한지도 꽤 되었죠 ?

▲산불감시초소는 여전히 그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정상에서 미세먼지때문에 다소 아쉽지만 다도해를 담고 또 담아봅니다...

▲망산 정상석도 담아주고....

▲사진을 찍는분에게 부탁을 드려서 기념사진도 남기고...ㅎ

▲친절하게 세로로도 담아주시네요....감사합니다~~ ㅎ

▲산악회 회원들은 이미 다 내려가고 제가 제일 꼴찌로 내려갑니다...

▲산행땐 늘 오를땐 1등....내려갈땐 꼴뜽~~ㅎㅎ

▲내려가면서 노루귀도 담아주고...ㅎㅎ

▲망산은 오르내림이 심한 산이라 맘 단디 먹고 오셔야 한다는....ㅎ

▲그렇다고 위험한 코스가 있는건 아니니 겁먹을 필요는 전혀~~없구요...ㅎ

▲일엽초....다른 산에서는 만나기 쉽지 않던데 망산엔 아주 많더라구요...

▲하산길 마지막 오르막구간이 나오네요...

▲소나무도 바위와 너무잘 어우러지고...

▲앞서간 회원님들...그늘에서 쉬고계시네요...ㅎㅎ

▲하산시간이 많이 남았지만 그래도 부지런히 내려가야겠죠 ? ㅎ

▲하산을 하다가 오른쪽 조망이 좋은곳이 있는데 명사해수욕장이 바로 아래에 내려다 보이는...

▲망산을 올때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곤 하는데...

▲곧장 내려가시는 회원님을 불러서 사진도 찍어드리고 저도...ㅎ

▲한폭의 그림같은 명사해수욕장...

▲하산을 해서 명사해수욕장으로 가는데...농산물을 팔고계시더라구요...

▲해풍을 맞은 시금치가 아주 좋아보여서 가격을 물어봤더니...한곳은 한단에 2천원...그리고 한곳은 2단에 3천원이라고...ㅎ

▲시금치와 파가 아주 좋아보여서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ㅎ

▲명사해수욕장엔 갈매기떼가 완전...ㅎㅎ

▲산악회 회원님들이 새우깡을 주고 있더라구요...ㅎ

▲멀리 날고있는 새는 못찍지만 가까이 있는 갈매기정도는...ㅎ

▲하늘을 날으는 새우깡을 낚아채는 갈매기들...

▲이건뭐 한두번 받아먹어본 실력이 아닌듯..ㅎㅎ.

▲저도 새우깡을 한개 들고 저렇게 해 보았는데...바로 물고 가더라구요...ㅎ

▲갈매기떼와 한참을 즐겁게 놀았답니다....ㅎㅎ

▲거제 망산에 왔던 사진입니다...2009년 2월....그땐 올림푸스 카메라였네요...ㅎ

▲2010년 9월엔 회사 직원들과 함께왔었고....

▲2014년 8월엔 초등핵교 친구들과 함께...

▲그리고 2016년 8월에도 다녀간....

이번 산행이 5번째 산행이더라구요....

거제 망산은 5번이나 갔지만 또 가고싶은 산인걸 보면 정말 매력적인듯...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봄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