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남해 금산 03

싸나이^^ 2018. 2. 28. 13:10
728x90
반응형

2018. 02. 25 남해 금산을 다녀오며...

상사바위쪽으로 많이들 오시더니 점심을 드실려고 오셨군요...ㅎㅎ

아름다운 바위들을 담고 또 담습니다...

보리암쪽으로 보니 사람들이 점점더 많아지네요...

상사암에서 이젠 나가야겠죠 ? ㅎㅎ

상사바위를 보고 다시 되돌아 나오면 갈림길이 나오는데 이번엔 제석봉쪽으로 올랐습니다.

제석봉을 오르면 보리암이 점점 더 가까워지고..

올라올땐 느리게 오르시더니 갑자기 빨라진 두분입니다...ㅎㅎ

여기는 우물이 있었던곳처럼 보였는데 지금은 물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멋진 조망터에서는 발길이 멈춰지는건 당연하겠죠 ? ㅎ

바위를 쌓아도 어쩌면 저렇게 쌓았을까요 ? 거의 연꽃처럼 쌓인 바위더라구요...

조금더 지나니 좌선대라는 바위도 나오고...

역광이라 조금더 지나와서 담아본 좌선대...

저 바위 제일 위쪽에서 기도를 올렸다고 하던데...

남해에 이렇게 멋진 암릉을 가진산은 금산밖에 없을듯...ㅎㅎ

이젠 제석봉이 바로 위쪽에 보이네요...

제석봉 제일 위쪽엔 큰 바위 하나가 올려져 있고...

제석봉을 오르면서 바라본 상사바위쪽인데 사람들이 개미처럼 작게 보입니다...

좌선대 위쪽을 볼려고 찍었는데...편안하게 기도를 올릴 수 있겠는데요 ? ㅎㅎ

향로봉과 상사바위를 한꺼번에도 담아보고...

제석봉...지리산 천왕봉에서 장터목으로 가는 길에도 제석봉이 있던데...

제석봉에서 바라본 상사바위입니다...높이가 어마어마하죠 ? ㅎㅎ

기암괴석들이 즐비하게 쌓여있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가 있네요....

이 집에서는 컵라면과 부침개, 그리고 막걸리도 팔던데...

제석봉에 올려져있는 바위....이 바위가 불법을 지키는 신인가요 ? ㅎㅎ

제석봉에서는 보리암이 바로 앞에 보였는데 해수관음상을 보고 기도를 올리는 사람들이 아주 많네요...


제석봉 바로 옆에 있는 이 봉우리는 일월봉이라고 하네요...

일월봉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고...

아고...점심은 언제먹노 ? ㅎㅎ

바위가 아슬아슬하게 올려져 있는 대장봉...마치 수많은 바위들을 지휘하듯 서있네요...열중~~셔~~엇~~~!!! ㅎㅎ

이젠 정상으로 가봐야겠죠 ?

정상으로 가는길은 편안하답니다...하이힐을 신고와도 되는...ㅎㅎ

정상에서 차레를 기다렸다가 기념사진도 찍고....

봉수대에 올라 멋진 풍광도 담아줍니다...

보리암 주차장...저곳은 관계자 이외는 차량을 가지고 올라올 수 없답니다.

봉수대에서 기념사진도 담아봅니다....

황사먼지만 아니었으면 정말 멋진 조망터인데....

이젠 점심을 먹어러 가야겠죠 ? 참고로 정상 부근엔 멋진 바위들이 많으니까 조금만 움직이시면 된답니다.

보리암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이곳에서 점심을 먹고....

굳이 출입을 금지하고 있는 바위엔 오를 필요가 없겠죠 ? ㅎ

점심을 먹기전에 보리암과 화음봉을 배경으로...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봄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