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태백산 02

싸나이^^ 2017. 12. 19. 09:17
728x90
반응형

강원도 태백산을 다녀오며...

능선을 따라서 오르는데 주목나무가 점점 더 많이 보이네요.

망경대로 갔다가 올려다가 추워서 곧장 장군봉으로 오르고...

드디어 조망이 트이기 시작하는데 잔목이 많아서 아직은....ㅎㅎ

조금더 올라봅니다...

자작나무는 쭉쭉 뻗어서 자라는데...그래도 자작나무겠죠 ? ㅎㅎ

아주 멋스럽게 자라고 있는 주목나무...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이 나무의 수령은 얼마나 될까요 ? 300년 ? 500년 ? ㅎㅎ

오래된 주목나무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어봅니다...

장갑을 끼고 찍으셔도 되는데...하여간 서울에서 오신분...감사합니다...ㅎㅎ

아름다운 주목나무를 담느라 분주히 돌아다니고...

고사목이 되어버린 주목나무도 멋스럽긴 마찬가지인듯....

이 나무는 반생반사 ? 신기하기만 합니다...

바람만 좀 잠잠했으면...얼마나 좋을까요....ㅎㅎ

하늘을 찌를듯 솟아있는 주목나무 고사목....

하얀 눈이 쌓여있었다면 살아있는듯 보였을텐데....

상고대는 고사하고 눈꽃도 만날 수가 없네요...

멋진 주목나무에 하얀 눈이 정말 아쉽네요....

멋진 나무를 담느라 다들 바쁩니다...ㅎㅎ

저도 조금 기다렸다가 멋진 나무를 담고....

오래전 지리산에도 이렇게 생긴 주목나무가 있었는데...

죽어 천년을 사는 나무인데 누군가가 훼손을 했다고 하더라구요...ㅉㅉ

장군봉에 도착을 하니 추위가 점점 더 심해지고...

사람들이 추위를 피해 들어가있는 안쪽을 보니 돌이 세워져 있네요...

장군봉 바로 앞쪽에 천재단이 보입니다...

산그리메도 좋긴 합니다...

장군봉에서 추위를 피해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장군봉으로 오르는 사람들도 많군요...

장군봉에서 바라본 저곳은 문수봉이겠죠 ?

장군봉 정상석도 담고....

차가운 바람속에 맨손으로 사진을 찍어준 학생...고마워~~ ㅎㅎ

세로로도 찍어주고...아주 배려심이 깊은 학생인듯...ㅎㅎ

일행들이 올라오기를 기다리다가 정말이지 얼어죽는줄 알았다는....

강추위속에서 기념사진을 찍는다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네요...근데 스마트폰은 얼어서 사진 촬영이 안되더라구요...

일행분들의 기념사진을 찍어주고...정상에서의 풍광도 즐기고...

찬바람이 쌩쌩 불어오는 정상석을 한번더 담고...

이젠 천제단으로 갑니다...

소백산 칼바람 못지않은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네요...

장군봉을 지나 천재단을 오르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천재단의 모습도 담아주고...

천재단 안쪽으로 들어가 보았더니...재물은 꼭 되가져 가라고 적혀있네요...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곳이라면 기본일텐데...

 

감사합니다.

강추위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감기조심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