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주 무장봉 03

싸나이^^ 2017. 11. 24. 09:10
728x90
반응형

2017. 11. 19 경주 동대봉산 무장봉을 다녀오며...

무장봉을 내려와서 원점회귀를 하고...

오후엔 바람이 차갑고 기온도 많이 내려갔더라구요...

논가에 반짝이는 씨앗이 있어서 보았더니...단풍나무 열매인듯...

올라갈때 먼 발치에서 바라보았던 감나무를 가까이 가서 줌으로 당겨서 담아주고....지금쯤은 곶감이 되어 주렁주렁 ? ㅎㅎ

산을 내려와서는 저보다 더 빠르게 가시네요....ㅋㅋ

김장용 배추가 아주 탐스럽데 보이던데....속도 잘 차있는것 같고....

하늘에서 까마귀가 아주 요란스럽게 날아다니더라구요....

아마도 편을 나눠 싸우면서 잠시 작전타임을 부르고...작전을 세우는 중 ? ㅎㅎ

비닐 하우스 안엔 미니리가 풍성하게 자라고 있네요...

억새풀도 반짝반짝 빛을 내고....

버스에 배낭을 내려놓고 미나리를 파는 농원에서 뒷풀이를....ㅎㅎ

농원 안엔 미나리를 열심히 다듬고 계신 농장주인장님....

겨울부터 봄까지가 미나리철이라 바쁘고 수입도 많겠죠 ? ㅎㅎ

무를 팔려고 내어놓은것도 보이고....

미나리를 다듬고 계신 할머니한테 미나리를 사서 먹었답니다...생미나리는 기생충이 있다는걸 알면서도 괜찮다고 해서 먹긴 먹었는데....

함께한 형님들과 누이들...저보다 연배가 6~10년 위이신 분들인데 술도 많이 드시고 아주 잘 해주시더라구요...만나서 반가웠습니다~~그리고 늘 건강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