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단풍수반

싸나이^^ 2017. 11. 10. 13:04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웃님께서 단풍수반을 매년 만들고 계셔서 저도 한번 따라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회사에 보니까 조금 큰 그릇이 있더라구요...그래서 창원대로에 나뒹굴고 있는 고운 단풍잎들만 엄선~해서....ㅎㅎ

단풍수반은 2~3일에 한번씩 갈아주어야 하더라구요...

처음엔 이렇게 고운 모습이지만 이틀정도가 지나면 남색으로 변한답니다...

물과 함께 나뭇잎을 화단에 부어주면 거름까지 그야말로 1석 2조 ? ㅎㅎ

이웃님 블로그를 보니까 꽃도 있더라구요...그래서 회사에 제가 씨앗을 뿌리고있는 노랑코스모스를 함께....ㅎ

점심을 먹고 산보를 하면서 주워온 나뭇잎....

나뭇잎이 떨어져서 없어질때까지 계속 만들면 2주정도는 무난할듯....ㅎㅎㅎ

회사의 화단에도 가을이 성큼 다가와 있네요....

꽃들도 이젠 힘이 드는지 초췌한 모습으로 있고...

꽝꽝나무 울타리에도 열매가 보이네요....

옅은 노랑으로 물들고 있는 나뭇잎과 붉은 색이 대조를 이루고 있어서 담아봤습니다....ㅎㅎ

복숭아 나무도 잎을 차츰 붉은색으로 물들이고...

햇살에 색갈을 서서히 입히듯 흔들거리는 나뭇잎....

공장들이 울창한 공단지역에 이런 나무들이 있다는건 참 좋은거겠죠 ? 마치 군데군데 있는 편의시설처럼....ㅎㅎ

하늘을 보니 거미가 남겨놓은 전리품들이 어지러이 널려있더라구요...벌레들이 없는 한겨울엔 어떻게 살지...ㅎㅎ

스마트폰에 사진을 정리하다가 몇일전 축구시합이 있던날 셀카가 한장 있더라구요...ㅎ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