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설악 공룡 04

싸나이^^ 2017. 10. 20. 08:40
728x90
반응형

설악산 공룡능선 마지막 사진입니다. 정리를 한다고 했는데도 사진이 많네요...

사람들이 많이 밀릴땐 주위를 둘러보면서 꽃을 찾거나 풍경사진을 찍어야겠죠 ?

앞쪽을 보니 더 멋진 암봉이 나타나네요.

이 구간은 가파르기도 했지만 내려오는 사람들이 있어서 밀렸답니다...

올라와서 내려가는 사람들도 담아보고...좀 위험하긴 하네요...ㅎㅎ

조망이 좋은곳에 올라 뒤돌아 보니...장관이 따로 없네요...

아주 높은곳으로 올라서서 낭떨어지 아래쪽도 담아보고...

위쪽을 보니...바위들이 시위를 하듯 서있더군요....ㅎㅎ

저 협곡을 올라야 하는데...사람들좀 보세요...와우~~ㅎㅎㅎ

좀 빠르게 왔더니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아 기념사진도 찍어보고...ㅎㅎ

여성분들은 이 구간도 힘들어 하시던데...그도 그럴것이 얼마나 힘든 구간을 많이....ㅎㅎ

자~ 이젠 아주 가파른 협곡으로 갑니다~

지나가면서 산오이풀과 눈맞춤도 하고~반가워~~ ㅎㅎ

이제 부터는 아름다운 단풍의 향연이 펼쳐지네요...

가파른 협곡을 오르면서도 아름다운 단풍은 여전히 많이 보이고..

파란 하늘과 단풍잎...환상적인 조화인듯...ㅎㅎ

날씨도 좋고...정말 날자를 잘 맞춘듯....ㅎㅎ

몇년전 설악을 간다는 설레임으로 찾았다가 비만 쫄딱 맞고갔거던요...ㅎㅎ

이젠 정말 공룡능선을 타고 넘어가는 코스가 나오더라구요...

제일 뒤쪽 가운데에 중청대피소가 보이네요...대체 얼마나 많이 걸어온건지....ㅎㅎ

설악 공룡에서 1박만 할 수 있다면 저 구석구석을 다 올라볼 수도 있겠던데...

동해바다가 점점 더 앞으로 다가오네요...

아슬아슬하게 올려져 있는 바위들도 멋스럽고...

산 전체가 가을옷으로 갈아입었더라구요....ㅎㅎ

사진을 찍으면서도 계속 오르고 오릅니다...

파란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파란 하늘과 동해바다가 아름다워서 파노라마 사진으로도 담아보고....아주 잘 나왔더라구요...ㅎㅎ

드디어 마등령삼거리에 도착....이젠 비선대로...코스를 보니 아주 가파르게 표시가 되어있네요...

설악동 탐방지원센터를 지나 소공원 주차장까지 가야하니까 아직 멀었네요...

헐~~또다시 올라야 하는 코스가 나옵니다....이제 그만 올라도 되는데...ㅎㅎ

그리곤 가파르게 내려가는 계단도 나오고..

저 멀리거 바라보았던 새존봉입니다...줌으로 당겨서 찍어보고...

이런 등산로는 편안해서 아름다운 길이라고 해야겠죠 ? ㅎㅎ

비선대로 가는길도 너무 멋집니다...입이 벌어질 정도로...ㅎㅎ

우뚝 솟아있는 바위도 멋지고....

비선대로 내려가는 3Km구간...가파른 너들 내리막 구간인데....정말 힘든 구간이더라구요..

지금부터는 카메라 밧데리가 다 되어서 스마트폰으로 담아온 사진입니다...

힘든 너덜지대를 내려가면서...

아름다운 단풍잎들이 얼마나 많은지...

하필이면 이때 카메라 밧데리가 나가서....아고....

환상적인 단풍을 맘껏 감상했습니다...

조망이 좋은 곳에서는 이런 멋진 풍광도 만나고...

비선대로 가는길...만만치 않습니다...

공룡능선만 타고나면 끝나는게 아니더라구요...마등령에서 비선대 구간도 힘들어요~ ㅎㅎ

그 힘듬을 보상이라도 하듯 아름다운 단풍들이 즐비하구요...ㅎㅎ

이날 단풍놀이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ㅎㅎ

어떻게 말로 표현을 못할 정도로 아름다운 단풍...

여기서 부터는 완전 내리막 너덜구간이어서 등산스틱을 꺼내서 내려갔답니다...저도 힘들긴 힘들었던 모양입니다...ㅋㅋㅋ

그렇게 너덜지대를 지나고...금강굴을 200미터 남기고 패스~를 했다는...

비선대의 물이 너무 깨끗하고 많네요...

신흥사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근데 비선대에서 소공원 주차장까지의 거리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다리도 아프고 어깨도 아프고...ㅎㅎ

그렇게도 가고싶었던 설악 공룡을 이렇게 만나고 왔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