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설악 공룡 03

싸나이^^ 2017. 10. 19. 09:04
728x90
반응형

 

아름다운 바위를 햇살이 더 빛나게 하네요...

소나무와 비슷한 가문비나무가 군락을 이루고있습니다...

협곡을 지나서 가는데 앞쪽을 보니...

아주 뽀족한 봉우리에 사람들이 보이네요...

공룡능선을 타는것도 힘든데 저 놓은곳까지 오르다니...대단합니다~ ㅎㅎ

등산로에 한껏 멋을 부리는 단풍나무잎이 예쁘네요...

멋진 조망터에서는 기념사진은 필수겠죠 ? ㅎㅎ

땀을 좀 흘렸더니 이제서야 꺼무틱틱했던 얼굴에 혈색이 좀 돌아오는듯...ㅋㅋ

저 멀리 동해바다까지 보이는 멋진 조망터....

날씨가 조금더 좋았더라면...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최근 이정도면 완전 좋은거잖아요...ㅎㅎ

아름다운 능선도 멋지고....

뽀족한 암릉들의 향연장이 따로 없네요...

기암괴석들이 계속 나타나는 길...

파란 가을 하늘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정말 날 잘잡았네요...ㅎㅎㅎ

이젠 오르막 길을 또 올라볼까요 ? ㅎㅎㅎ

아주 가파른 오르막을 오르면서 촛대바위도 담아주고...바위가 아주 가파르고 물때문에 미끄러웠습니다...

미끄러운 바위를 지나면 가파른 너덜지대가 나오고...내려오는 사람들 바위를 조심해야겠더라구요...커다란 바위가 굴러 떨어지는걸 제가 발로 잡았답니다...

햇살에 반짝이는 단풍잎....환상적이네요....ㅎㅎ

그렇게 사진도 찍고 풍광을 즐기면서 가파른 오르막을 넘고....

마등령삼거리까지 2.1Km면 공룡능선을 반정도 탔군요...비선대는 아직 멀었고....ㅎㅎ

이곳에서 물도 마시고 과일을 먹으면서 사진을 찍고...저 암릉을 타고 올라갈까 하다가 시간이 안맞을거 같아 사진만...

앞으로 가야할 길이 펼쳐지네요...

휴식을 취하면서 주위에 있는 바위도 담고...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다...ㅎㅎ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점심을 먹고 있더라구요...

조망이 좋은곳이라고 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완전 역광이네요....ㅎㅎ

자~~또 가야죠 ? 아름다운 공룡을 찾아서 ? ㅎㅎ

아주 뾰족하게 솟아있는 바위가 보엿는데 너무 위태롭게 보였습니다...금방이라도 무너질듯 서있더라구요..

겹겹이 쌓여진 바위위엔 가문비나무가 힘겹게 자라고 있고...

눈누 난나~~ ㅎㅎㅎ

내리막을 내려가기전에 사진도 남겨보고...

내려왔으면 또 올라가야겠죠 ? 이정도의 오르막은 평지나 다름없는....ㅎㅎ

아름다운 암릉들이 점점더 가까이 보이고....

그렇게 가파른 오르막을 오르면 더 멋진 풍광이 나타나고....

파란 하늘과 동해바다는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어디가 하늘이고 어디가 바다인고 ? ㅎㅎㅎ

다시 나타나는 가파른 오르막길....

밧줄을 잡고 조심 조심 올라야 하는....

공룡능선은 여러사람이 같이 가도 나홀로 산행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더니...이런 코스때문인듯....ㅎㅎ

오르막을 오르는데 저 앞에 나이드신 부부 두분....여자분은 무서워서 못내려오는데 앞서간 남편분....발을 여기에 놓아라 말아라 말로만 하시네요....제가 올라가서 손을 잡고 내려주었답니다...남자분 잘 좀 하셔요~~ㅎㅎ

공룡능선의 아름다움은 끝이 없이 계속되네요.

그 아름다움은 이렇게 힘든 오르 내리막을 가야하고...

도대체 몇번째 고개를 넘어가는건지 세지도 못하겠네요...ㅎㅎ

그렇게 멀게 느껴졌던 울산바위가 이젠 바로 앞에 나타납니다...ㅎㅎ

또다시 내려가는 길이 나오고...

이젠 오르막...

아무리 힘이 들어도 바위들은 다 담아와야지 않겠어요 ? ㅎㅎ

우뚝 솟아있는 바위가 있길래 봤더니...지나가는 분이 새존봉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젠 완전 가파른 길이 나옵니다...

사람들이 엄쳥 많이 밀리더라구요....아마도 저 뒤쪽에 직벽이 있는듯....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