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월출산 03

싸나이^^ 2017. 10. 10. 10:45
728x90
반응형

2017. 09. 30 전남 영암의 월출산을 다녀오며...

쑥부쟁이위에 아주 작은 벌 한마리가 아주 열심히 꿀을 따고있네요...

눈잎에 펼쳐진 풍광에 발걸음이 저절로 멈춰지고...

사방을 둘러봐도 아름답지 않은곳이 없네요.

지나온 능선과 들판도 멋스럽고...

바위 위에서 피고있는 구절초도 아주 멋지네요...

달구봉으로 가는길에 아주 큰 바위가 나타나네요.

이런 멋진 조망터에서 기념사진은 필수겠죠 ? ㅎㅎ

멋진 바위를 배경으로도 한컷~~ㅎㅎ

이런 조망터에서 점심을 먹어야되는데...ㅎㅎ

우뚝솟아있는 바위....너무 맘에 드네요...ㅎㅎ

중국같았으면 저 바위를 돌아서 가는 길을 만들었을듯....ㅎㅎ

암릉틈에 뿌리를 내린 소나무가 멋스럽습니다.

월출산에도 가을단풍으로 물들어가고...

달구봉으로 가는길도 만만치 않더군요...

가파른 길을 내려와서 나타난 저 봉우리가 달구봉이라고 하네요...

바위 아래쪽엔 이빨바위처럼 생긴 띠도 보이고...

비위떡풀도 꽃을 피워내고...

달구봉으로 오르는 바윗길은 아주 위험했습니다.

멋진 조망터엔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보이고...

달구봉을 오르는 사람들...

달구봉에 많은 사람들이 올랐네요...

멋진 바위를 한번더 담아주고...

월출산 천황봉이 아득하게 보이네요...

월출산의 비경과 들판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달구봉을 갔다가 되돌아 오면서 구절초도 한번더 담아주고...

월출산을 왔으면 천황봉은 다녀와야겠죠 ? ㅎㅎ

깍아지른듯한 바위와 아슬아슬하게 세워진 바위들...

천황사에서 올라오는 길도 보이네요...

이제서야 배가 고파옴이 느껴지더라구요...ㅎㅎ

더위를 식히며 삼거리에서 점심을 먹고...

이젠 천황봉으로 오릅니다.

삼거리에서 천황봉으로 가는길은 일단은 편안합니다...ㅎㅎ

천황봉을 오르는 사람들이 완전 많습니다...이번에도 기념사진을 못찍는건 아닐지...

정상적인 코스로 올랐다면 경포대삼거리인 이곳으로 오는데...ㅎㅎ

천황봉 500미터....쉽게 봤다간...ㅎㅎ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미역취도 너무 예쁩니다...

엄청난 사람들이 계단을 오르네요....

저도 힘들었지만 하나같이 힘들어 하더라구요...ㅎㅎㅎ

사람들이 밀릴땐 이런 멋진 풍광을 담고...

저 멀리 구름다리가 보이네요...

월출산의 트레이드마크인 구름다리와 멋진 암릉...그리고 풍성한 들판까지....

월출산...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여기에 있겠죠 ? ㅎㅎ

통천문삼거리에 도착...천황봉을 갔다가 다시 내려와서 산성대쪽으로 가야하는데...

통천문을 오르는 가파른 계단...

통천문...

하늘과 통하는 문이라는 통천문을 나왔으니 좋은 일이 있을라나 ? ㅎㅎ

통천문을 지나 조금더 가면 천황봉으로 가는 마지막 계단이 나옵니다...

천황봉 정상에 도착...

정상을 오르지 않고 바로 가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오르기를 잘한듯...

정상에 앉아서 풍광을 즐기는건 남녀노소가 없겠죠 ? ㅎㅎ

정상엔 사람들이 많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그렇게 많진 않더라구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