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을꽃 출사 01

싸나이^^ 2017. 9. 25. 15:33
728x90
반응형

2017. 09. 23 꽃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가을모임이 있어 난생처음으로 참석을 해 보았습니다.

네비에 주소를 치고 약속장소에 도착하니 농장이더라구요...농장 안엔 갖가지 꽃들이 만발하고 있었습니다...제일 먼저 제 눈에 들어온 아인 꽈리입니다...ㅎㅎ

층꽃나무도 보이고...

일찍핀 층꽃나무는 꽃이 지고있군요...

낮달맞이꽃...

처음 보는 꽃들이 너무 많았습니다....블루세이지라고 하네요...

어쥬까리도 붉은 열매를 맺고있고...

꽃무릇도 몇그루가 보이더라구요...

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하나 둘 모여들고...

이 아닌 배암차즈기처럼 생겼던데...블랙엔블루세이지라고 합니다...

멀리 진주에서 오신분도 계셨는데...꽃을 찍느라 여념이 없네요...

아직 꽃이 피지 않아서 무슨꽃인지 물어봤더니....이웃이신 조약돌님이 담아오셨던 바로 그 자금성이라고...ㅎㅎ

앙증맞게 피는 이 아인....비짜루국화...

쑥부쟁이 위에 벌레도 날아들고...

대추가 아주 큰 사과대추...

가을 하면 코스모스를 빼놓을 수 없겠죠 ?

가을 햇살에 하늘거리는 코스모스...연약해서 그런지 더욱더 청순해 보입니다...

털별꽃아재비는 흔하게 볼 수 있네요...

산행이 아닌 꽃을 목적으로 사진을 찍을땐 여유로워서 자세히 담을 수 있어 좋네요...ㅎㅎ

누운주름잎...

이 아인 찾아봐야겠습니다...

참취...

낮달맞이꽃...

조롱박....

풍선덩굴...

꽃범의꼬리...

둥근잎유홍초인줄 알았더니...달빛님이 분꽃이라고 하네요...

산부추....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니 이정도의 접사도 가능하더라구요...ㅎㅎ

세잎돌나물이라고 합니다...

농장의 주인장 내외분...

흰꽃나도샤프란...

꽃은 마치 계요등을 닮았던데...나비수국이라고 하네요...

꽃무릇...다음날 원없이 볼거지만...ㅎㅎ

아주 작은 장미처럼 생긴꽃도 있었는데...

봉숭아...

병꽃나무의 꽃은 봄에 피는데 이 아인 계절을 살짝 잊은듯...ㅎㅎ

무학산으로 출사를 나가는 꽃을 좋아하는 사람들...

쥐손이풀...

고마리...

궁궁이....

물봉선...너무 붉은 색이네요...

고마리도 가까이에서 보니까 꽃잎을 활짝 열고있더라구요...ㅎㅎ

최대한 접사로 활짝핀 고마리를 담아줍니다...

쥐손이풀은 드문드문 보이더라구요...

고약한 냄새를 풍기는 저녀석들...백주대낮에 말이야...앙 ? ㅋㅋ

며느리밑씻개도 꽃망울을 터뜨릴려고 하고...

대곡산 정상으로 올라봅니다...

산행로 초입부터 아주 가파르네요...

농장의 참취와는 뗏깔이 다른 참취...ㅎㅎ

조금 오르니 땀이 흐르고...산행 본능이 바로 나오네요...ㅎㅎ

꽃사진을 찍으러 온걸 까맣게 잊어버리고 산행을 해서렸습니다...당연히 나홀로 산행이 되어버린...ㅎㅎ

그렇게 산행을 하다가 늘 꽃사진을 찍듯이 사진을 찍고있는 저를 발견합니다...ㅋㅋ

산박하의 잎을 조금 따서 냄새를 맡아보았는데 역시나 밍밍한~ ㅎㅎ

그러다 숨이 차면 물도 마시고...바로 옆에 있는 삽주도 담아줍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