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비음산 01

싸나이^^ 2017. 8. 28. 10:39
728x90
반응형

2017. 08. 26 오랜만에 창원의 비음산을 다녀왔습니다.

KTX 창원 중앙역 뒤쪽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용추계곡쪽으로...

맥문동이 활짝 피고있는 길입니다.

맥문동이 너무 많아서 희소성은 전혀~ ㅎㅎ

우리나라꽃 무궁화 안에 개미가 ? ㅎㅎ

용추계곡으로 오르다가 왼쪽으로 빠지면 정병산으로 가는 길이 나온답니다.

정병산과 비음산...예전엔 참 많이도 왔었는데 최근들어서는 거의 오지 않았더라구요.

노란꽃을 피우는 콩...

비음산 정상이라고 적혀있는 이곳으로 오르면 비음산 날개봉으로 오르는 길이고 일단은 정병산 정상쪽으로 가야 용추계곡이 나온답니다.

물봉선은 거의다 지고 열매를 맺고있네요.

은꿩의다리가 많이 보입니다.

최근에 내린 폭우로 계곡이 엉망이 되어버렸네요.

기름나물도 만나고...

용추 제1교부터 11교까지 있는데...일단 용추제1교를 건너고...

며느리밑씻개도 꽃을 피워내고있네요...

용추계곡으로 오르는 길은 아주 편안하답니다.

맥문동에 여치가 꽃향기에 취해서 정신을 못차리고있네요...ㅎㅎ

흰색의 맥문동도 있더라구요...

용추제2교도 지나고...

쥐손이풀도 보이고...

이삭여뀌는 사진을 찍기가 여간 성가시지 않는...ㅎㅎ

용추3교와 4교는 유실되고 없더라구요...

나무에서 자라는 버섯형제...

용추5교에서 정병산과 갈림길이 나온답니다...비음산은 다리를 건너야 합니다.

진례산성남물쪽으로...

맥문동 꽃길이 계속 이어지고...

출렁다리도 있답니다.

걸을때마다 출렁거리는 출렁다리~~ ㅎㅎ

너덜지대도 지나고...

오후햇살을 받으며 피고있는 맥문동...

은꿩의다리 꽃망울....

꽃망울을 터뜨린 은꿩의다리...

남문방향으로...

온통 맥문동입니다

오후시간인데도 산을 오르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나무데크도 지나고...

햇살이 비치는곳엔 어김없이 맥문동이 보이더라구요...

용추계곡엔 수량은 그다지 많지 않네요...

용추9교....

편안하게 쉴수 있는 공간이 많네요...

꽃이 지고 열매를 맺고있는 속단...

용추10교...

징검다리도 건너고...ㅎㅎ

붉디붉은 물봉선도 만났습니다...

공룡모형에 대한 설명...

공룡눈이 요상하게 보이네요...ㅎㅎ

단풍마도 꽃을 피우고있네요...

아주 자잘한 단풍마꽃을 접사로 담아보고...

하늘말나리 씨방...

용추11교가 용추계곡의 마지막 다리랍니다...

이젠 계곡옆쪽으로 나있는 산행로를 따라서 오르는길...산행은 지금부터 시작이라는...ㅎㅎ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