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담양 가마골 계곡 01

싸나이^^ 2017. 8. 21. 18:10
728x90
반응형

2017.08.20 전남 담양군 용면 용연리에 있는 가마골 계곡을 다녀왔습니다.

 

▲이날은 회사 산악회 정기산행일인데 8월은 휴등이라 평소에 자주 만났던 지인을 따라서 나섰는데,,,

▲가마골 생태공원을 한바퀴 돌아서 원점회귀를 하는 코스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갈림길까지 올라가면 이정표가 나온답니다.

▲용연 1,2폭포쪽으로 올라가서 출렁다리쪽으로 내려오는...

▲산행을 하기전에 관절을 풀어주고...

▲사위질빵이 방긋방긋 웃으며 피고있네요...

▲비가 오락가락 하더니 가마골에 도착을 하니까 비가 그치네요...

▲습도가 높은 날이라 오늘도 힘들듯...ㅎㅎ

▲용연제1폭포에 도착....

▲시원하게 흐르는 폭포수도 담아주고...

기념사진을 한장씩 찍어드리고...

▲제 사진을 부탁드렸더니 이렇게 담아주셨네요~~ㅋ

▲오늘은 어떤 꽃들을 만날지...내심 기대를 하면서 산행을 했는데...오리방풀이 보입니다.

▲사진을 찍고나나 그렇게 많던 사람들이 사라지고 없네요...ㅎㅎ

▲아침 산행대장님이 둘레길 정도라고 했으니 천천히 가면서 꽃들과 인사를 했습니다...닭의장풀....

▲멸가치는 이쪽 지방에서는 흔한 꽃인듯...

▲부지런히 올랐더니 저만치 가고 있군요...ㅎㅎ

▲계곡을 따라서 올라가는길...

▲은꿩의다리가 보입니다...

▲약간 너덜지대도 만나고...

▲이 아인 나비나물이겠죠 ?

▲파리풀도 보이고...

▲짚신나물도 만나고...

▲도둑놈의갈고리의 안경이 보이네요...ㅎㅎ

▲오르막을 지나니 넓은 임도가 나오네요...

▲사위질빵은 여전히 많이 보이고...

▲구릿대도 많았습니다.

▲이정표가 아주 복잡하네요...일단 가마터쪽으로...

▲넓은 임도를 따라서 계속 직진을 하고...

▲도둑놈의갈고리...꽃은 예쁘네요...

▲썬글라스처럼 생긴 열매가 신기하죠 ? ㅎㅎ

▲등골나물도 꽃을 피워내고있네요.

▲향이 찐한 칡꽃도 보이고...

▲이질풀이 풀속에서 고개를 내밀고 있네요.

▲탑꽃도 보이고...

▲이질풀...

▲용추사 갈림길에 도착...다들 용추사를 들러지 않고 바로 올라가네요...혼자사도 가봐...하다가 패스~ ㅎ

▲포장도로가 나오면 계속 따라서 가고...

▲제법 가파른 오르막 아스팔트길입니다.

▲길옆엔 누리장나무가 아주 많았습니다.

▲이제 꽃을 피우는 아이도 보이고...

▲주홍서나물도 보이네요...

▲이 지점에서 산속으로 올라가야 했는데 아스팔트길을 따라서 계속 올라가버린....산행대장님도 길을 모르고...ㅋㅋ

 

가마골의 산높이는 해발 500~580미터라고 얕잡아 봤다간 큰일 나겠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