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거제의 이수도 04

싸나이^^ 2017. 7. 21. 10:41
728x90
반응형

거제 이수도를 두바퀴나 돌았더니 사진이 많아졌습니다...ㅎㅎ

칡꽃향이 아주 찐하게 코를 찌릅니다.

풀들이 무성한 흙길은 열기가 올라오네요.

사슴농장에 도착...근데 사슴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노랑코스코스와 비슷한 금계국...꽃말은 상쾌한 기분이라고 합니다.

미국자리공이 완전 풍년이더라구요...ㅎㅎ

3층 전밍대가 아주 멋스럽게 서있었습니다...

처음엔 물새전망대로 돌았었는데...이번엔 해돋이 전망대쪽으로 가야지 한바퀴를 도는...

바다 가운데 있는 무인도...

거가대교를 한번더 담아보고...

거가대교를 파노라마로도 담아보았습니다.

전망대 3층으로 올라서면 망망대해가 아주 잘 보입니다.

탁 트인 바다를 보니 마음이 차분해 지더라구요.

수평선 끝엔 커다란 배들도 보이고....

250미리 줌으로 최대한 당겨서 찍어보았는데...자세히 보이진 않네요...ㅎㅎ

빠르게 달리는 고깃배도 담고...

바다 한가운데 있는 등대도 있더라구요...이 사진을 찍고나서 카메라 [점점불량]이라는 메세지가....견적이 25만원이라고....ㅠㅠ

할 수 없이 이 사진부터는 갤노트5로 찍었습니다. DSLR못지않게 잘 나오네요...

선착장으로 가지 않고 중간에 마을로 들어가는 길도 있답니다.

나오는 배가 1시 50분인데  1시간을 당겼습니다...팬션을 나오기전에 기념사진도 찍어보고...

1박 2일의 일정을 아주 행복하게 보낸 대표님과 직원들의 얼굴이 아주 밝습니다...ㅎㅎ

점심을 먹고 선장님에게 부탁을 해서 1시간 빨리 출발을 했습니다.

아주 작고 아담한 이수도를 떠나오면서...

아름다운섬 이수도...또다시 갈 기회가 있겠죠 ? ㅎㅎ

편안한 펜션과 맛난 식당의 음식들...덕분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